27일까지 출시 기념 이벤트 진행…게임 아이템, 공연 티켓 등 푸짐한 선물 증정

㈜스마일게이트 메가포트(대표 이동훈)가 신작 모바일 리듬 게임 ‘탭탭디스코 by 오투잼’(이하 탭탭디스코, 개발사 ㈜모모, 대표 정순권)을 전 세계 구글 플레이에 공식 출시했다.

‘탭탭디스코’는 한국 리듬 게임의 원조 격인 오투잼을 개발∙서비스한 ㈜모모가 새롭게 준비한 캐주얼한 리듬 액션 게임으로, 모바일 리듬 게임 최초로 레트로(Retro, 복고풍) 스타일을 살려 남녀노소 누구나 쉽게 즐길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특히, 3라인 형식을 통해 쉽고 가볍게 즐길 수 있으며, 오투잼의 오리지널 인기 음원들을 비롯해 다양한 신곡과 리메이크곡 등 100여 곡에 이르는 풍성한 음원을 즐길 수 있다.

언어는 한국어를 비롯해 일본어, 영어, 태국어, 중국어(번체) 등으로 제작됐으며, 추후 추가될 예정이다.

스마일게이트 메가포트는 ‘탭탭디스코’ 출시를 기념해 오는 12월 27일까지 참여만 해도 푸짐한 보상을 받을 수 있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우선, 데코 아이템을 획득한 유저 전원에게 획득한 개수에 따라 뽑기 쿠폰, 골드, 다이아 등 푸짐한 아이템을 지급하며, 참가자 중 추첨을 통해 커피 기프티콘, 내년 초 진행 예정인 인디 밴드 공연 티켓 등 선물을 추가로 증정한다.

또한, 게임을 즐기면서 미션 테마를 오픈하면 게임에서 사용할 수 있는 음악 선택권을 100% 지급하며, 본인 및 공식 페이스북에서 해시태그 미션에 참여하면 추첨을 통해 원하는 인기 밴드의 사인 CD를 증정한다.

공식 페이스북에 접속해 ‘좋아요!’를 누르고, 해시태그를 달아 이벤트에 참여해도 커피 기프티콘과 인디 밴드 공연티켓 등 경품을 증정한다.

개발을 맡은 ㈜모모는 전 세계 5천만 명이 즐긴 대표 리듬 액션 게임 ‘오투잼(O2Jam)’을 개발한 실력 있는 개발사로, 다양한 음악 게임을 지속적으로 출시하고 있는 리듬 게임 전문 개발사다.

게임은 전 세계 구글 플레이에서 무료로 다운로드 받을 수 있으며, 이달 중 글로벌 애플 앱스토어에도 출시할 예정이다.

게임 정보 및 이벤트 등 게임에 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게임 공식 페이스북(https://www.facebook.com/TTDISCO.KOR/)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게임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