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투잼' 개발사 모모의 리듬액션게임, 11월 출시 예정

스마일게이트 메가포트(대표 이동훈)가 모모(대표 정순권)와 모바일 리듬게임 ‘탭탭디스코’의 공식 서비스 계약을 체결했다.

‘탭탭디스코’는 모바일 최초 레트로 스타일의 리듬액션게임으로, 남녀노소 누구에게나 익숙한 고전적 도트 그래픽을 활용해 친숙한 느낌을 준다. 코어 유저층이 주로 즐기던 기존 리듬 게임과는 달리, 쉽고 가볍게 즐길 수 있는 3라인을 적용해 캐주얼 풍의 재미를 선사한다.

콘텐츠 역시 ‘오투잼’의 오리지널 음원을 비롯해 새로 추가된 다양한 신곡과 리메이크 곡 등 풍성한 음원을 갖췄다. 출시 시점 기준 약 100여 곡에 달하는 음원을 즐길 수 있도록 준비 중이다.

스마일게이트 메가포트는 모바일 게임 라인업 확대와 서비스 강화, 더욱 다양해지는 유저 니즈에 적극 대응하기 위해 본 서비스 계약을 진행했다.

‘탭탭디스코’는 오는 11월 중 한국어를 비롯 일본어, 영어, 태국어, 중국어(번체) 등으로 제작돼, 전세계 구글 플레이 및 애플 앱스토어 등 글로벌 시장에 출시할 예정이다.

한편, 개발을 맡은 모모는 전 세계 5천만 명이 즐긴 대표 리듬 액션 게임 ‘오투잼(O2Jam)’을 개발한 실력 있는 개발사로, 다양한 음악 게임을 지속적으로 출시하고 있는 리듬 게임 전문 개발사다. 

저작권자 © 게임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