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상작인 NBA 2K시리즈가 스포츠 시뮬레이션 게임의 새로운 기준을 정의

2K는 금일 최상위 평점과, 최고의 판매고를 자랑하는 NBA 비디오 게임 시뮬레이션 시리즈의 최신작인 NBA 2K16이 소매점과 온라인 판매처를 통해서 전세계에 걸쳐 출시 되어 플레이스테이션®4, 플레이스테이션®3, Xbox One, Xbox 360, 윈도우 PC에서 이용 가능하다고 밝혔다. 지난 십여년에 걸쳐서 가장 지배적인 엔터테인먼트 시리즈 중 하나였던 성공을 계속하며, NBA 2K16은 전에 없던 가장 역동적이고 현실적인 게임플레이를 소개한다. 특히, 호평을 받는 영화제작자 스파이크 리(Spike Lee)가 제작한 완전히 새로운 MyCAREER는 ‘Livin’ Da Dream’란 타이틀과 함께 주목을 받고 있다.

비쥬얼컨셉(Visual Concepts)의 회장인 그렉 토마스(Greg Thomas)는 “NBA 2K16”은 지금까지 중 우리의 가장 실제적이고 대규모인 농구 시뮬레이션 게임이다”며 “매년 발매되는 타이틀을 통해서 가능한 것의 한계에 도전하는 것은 우리가 정의한 목표다. 우리는 이전보다 2K16에 더 많은 콘텐츠를 포함시켜왔고, 농구 코트 위의 삶을 복사해왔을 뿐만 아니라 농구 장 밖의 삶까지 만들어냈다” 고 말했다.

스파이크 리에 더불어 NBA 2K16은 올해의 출시를 축하하기 위해 선택된 세 명의 NBA 슈퍼스타 스테판 커리(Stephen Curry), 제임스 하든(James Harden) 그리고 앤서니 데이비스(Anthony Davis)가 참여한 독특한 표지가 특징적이다. 새로운 게임플레이는 다음을 포함한다

• 스파이크 리 참여 Livin’ Da Dream: 2K와 전설적인 영화제작자 스파이크 리가 긴밀하게 협력하며 NBA 2K의 현재까지 가장 강렬한 MyCAREER의 서사를 만들어, 게이머들로 하여금 전례 없이 #BeTheStory하게 한다.

• 강화된 게임 플레이 : NBA 2K16의 혁신적이고, 새로운 모션 엔진은 더 멋지고 극단적으로 현실적인 동작과 새로운 공과 골대의 물리법칙, 플레이어 충돌을 그려내면서 지금까지의 가장 강렬하고 현실적인 코트 위의 경험을 만들어낸다.

• 수상에 빛나는 사운드트랙 프로듀서 3인방: 5개의 플레이리스트와 한정 곡들에 걸쳐 50개의 역동적인 트랙들로, DJ 칼리드(Khaled), DJ 머스타드(Mustard), DJ 프리미어(Premier)가 지금까지 2K의 가장 대규모의, 가장 다양한 사운드트랙을 제작했다.

• MyPARK: 플레이어들은 세가지 새롭게 강화된 공원들에서 MyPARK 거리의 유산을 만들 수 있고, 각자의 게임을 새로운 생중계되는 경쟁 이벤트를 통해서 전세계에 자랑할 수 있다;

• 2K Pro-AM: 완전히 커스터마이징할 수 있는 팀들과 5 vs 5 토너먼트 게임들이 NBA 2KTV로 생중계된다. 새로운 2K Pro-Am 모드는 플레이어들로 하여금 친구들과 함께 세력에 참가해 로고에서 유니폼과 경기장에 이르기까지 설정하며 완벽한 팀을 구성할 수 있게 한다;

• Modern Legends: NBA 2K16의 플레이어들은 지난 15년에 걸쳐서 가장 뛰어났던 ’00-’01 레이커스(Lakers), ’03-’04 피스톤스(Pistons), ’07-’08 보스턴 셀틱스(Boston Celtics), ’12-’13 마이애미 히트(Miami Heat)와 같은 몇몇의 팀들을 포함해 12개의 새로운 전설적인 팀들과 함께 코트로 걸어갈 수 있다.

• MyNBA2K16: iOS와 안드로이드 기기에서 이용가능한, 컴패니언 앱이 가상화폐를 벌 수 있는 새로운 기능들과 기회를 제공함으로써 NBA 2K16와 소식을 주고받기 쉽게 만들어준다. MyNBA2K16은 또한 NBA 2K 카드 수집게임인 MyTEAM 모바일을 포함해 플레이어들로 하여금 각자가 가장 좋아하는 NBA 선수의 카드를 수집하고 이전 보다 더 많아진 카드와 능력치 그리고 이벤트 들로 시범경기, 시즌 토너먼트 그리고 게임 내 스페셜 이벤트에서 경쟁자들에 도전할 수 있다.

NBA 2K16에 대한 소식은 트위터 @NBA2K, 인스타그램에서 팔로우하고 해쉬태그 #BeTheStory를 검색해서 받아 볼 수 있다.

한편, 2K 게임즈는 테이크-투 인터렉티브 소프트웨어(Take-Two Interactive Software, Inc. (NASDAQ: TTWO))의 퍼블리싱을 담당하고 있다.

저작권자 © 게임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