앤서니 데이비스가 NBA 프리미어 자리에 이르기까지의 이야기 담아

2K는 금일 NBA® 2K16 의 세번째 디지털 컷인 앤서니 데이비스: 비상(Anthony Davis: The Rise)을 공개했다. 처음 선보이는 NBA 2K16 게임 플레이 장면과 함께, 앤서니 데이비스가 카터 고등학교와 켄터키 대학교를 거쳐 팀 최초로 2015 올-NBA가 되고 뉴 올리언스 펠리컨스에 들어가기전에서부터 NBA 프리미어 자리에 이르기까지의 이야기가 담겨있다. 이번 비디오는 스파이크 리 나레이션으로 NBA 2K16의 커버 선수로서의 인생 이야기에 중점을 두어 총 3가지 파트로 이루어져 있으며, 올해 #BeTheStory MyCAREER에 해설로 수록 될 예정이다.

비쥬얼 컨셉이 개발 중인 NBA 2K16은 플레이스테이션4와 플레이스테이션3, Xbox One, Xbox360그리고 윈도우 PC를 기반으로 9월 29일에 출시 될 예정이다.

NBA 2K16 얼리 팁-오프 위켄드 접속(Early Tip-Off Weekend Acceess)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곧 제공될 예정이다. 게임을 예약 구매한 플레이어는 출시일 4일 전인 9월 25일부터 플레이가 가능하며, 인게임 보너스도 받게 된다. 게임 커버는 임의로 배포되지만 각각의 게임 박스가 접이식으로 제작된 3명의 선수 커버 삽입물을 포함하고 있다. 박스 전면에 마음에 드는 표지모델로 넣을 수 있다.

트위터, 페이스 북 페이지에서 해쉬태그 #BeTheStory를 검색해 NBA 2K16소식을 받아 볼 수 있다.

저작권자 © 게임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