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모바일 게임사 ㈜모모(대표 정순권, 이하 모모)는 자사가 개발하고 캠프모바일의 ‘밴드게임’에 지난5월 런칭된 ‘박자왕 with BAND’의 신규 컨텐츠 업데이트 및 소셜 기능 강화를 진행했다고 24일 밝혔다.
‘박자왕’은 리듬게임 전문 개발사인 '모모'가 새롭게 선보이는 게임으로, 박치탈출을 컨셉으로 한 리듬액션게임이로 기존의 어렵게 느껴지던 기존 리듬게임과는 다르게 남녀노소 쉽게 플레이 할 수 있도록 개발하였으며, 이번 지옥섬 컨텐츠 업데이트로 기존 72스테이지까지 모두 섭렵한 유저들에게 새로운 도전을 가능하게 하였다. 지옥섬은 기존 스테이지보다 급상승한 난이도로 모두 47개의 스테이지로 구성되어 있으며, 유저들의 도전 의식을 자극하여 게임에 새로운 재미를 불어넣게 되었다.
또한 소셜 기능이 강화되어 순위 목록에서 친구의 프로필 사진을 선택하여 친한 친구로 등록이 가능하며, 친한 친구를 별도로 열람하여 언제든 순위를 확인할 수 있게 되었다. 그리고 대표 밴드를 선택하여 특정 밴드에서의 순위를 열람할 수 있게 되어 순위 열람의 편의성을 높였다.
모모의 정순권 대표는 “’박자왕 with BAND’는 항상 유저들의 반응을 살피고 연구하여 보다 재미있는 게임으로 거듭나도록 노력하고 있으며, 그 결과물이 ‘지옥섬’ 신규 컨텐츠 업데이트 및 소셜기능 강화로 이어졌다. 앞으로도 끊임없는 컨텐츠 업데이트를 준비하고 있으니 계속해서 ‘박자왕’을 아끼고 사랑해 달라.”고 말했다.
‘박자왕 with BAND’의 밴드게임 구글 플레이스토어 버전 다운로드는 다음 링크 (https://play.google.com/store/apps/details?id=com.momocorp.beatking)에서 확인 할 수 있다.
한경닷컴 게임톡 김신우 기자 mtau1625@gmail.com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