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피닉스게임즈(대표 김정훈, 신봉건)는 자사가 직접 개발하고 서비스하는 “치고박고 무한상사 for Kakao '이하 무한상사'의 대규모 업데이트를 진행하였다고 밝혔다.
'무한상사'는 진짜 사회생활 판타지 액션 RPG라는 슬로건으로 지난 달 22일 정식 출시 이후 누적 200만 다운로드를 기록하였고 앱스토어, 카카오게임하기 1위, 플레이스토어 2위를 차지한 바 있다.
피닉스게임즈는 '무한상사'의 200만 다운로드를 기념하여 14종의 신규캐릭터를 선보였으며, 특히 지난 1달간 '무한상사'를 직접 운영하면서 얻은 유저들의 의견을 적극적으로 반영하여 ‘윤회’, ‘초월’ 및 ‘무한빌딩 60층’ 등 시스템 적으로도 대규모로 업데이트가 진행 되었다.
이에 한 피닉스게임즈 관계자는 “지난 주 신규 캐릭터 14종에 대해서 인기투표를 진행 하였고 이벤트 시작 1시간 만에 2,000명이 이벤트에 참여 했을 만큼 높은 관심을 얻었었다.” 라며, “신규 캐릭터뿐 아니라, 윤회 및 초월 등 더욱 흥미 진진한 시스템을 추가한 만큼 마음껏 즐겨 주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슈퍼 업데이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 카페 http://cafe.naver.com/muhansangsa0 에서 확인 할 수 있다.
한경닷컴 게임톡 김신우 기자 mtau1625@gmail.com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SNS 기사보내기
이 기사와 함께 보면 좋은 기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