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티게임즈, 26일부터 오는 29일까지 공식 SNS를 통해 홍보 모델 맞히기 이벤트 실시

㈜파티게임즈(대표 이대형)는 자사가 개발하고 카카오 게임하기를 통해 서비스 중인 인기 레스토랑 경영게임 ‘아이러브파스타 for Kakao’의 홍보 모델을 맞히는 이벤트를 오는 29일까지 실시한다고 26일 밝혔다.

파티게임즈는 금일 ‘아이러브파스타 for Kakao’의 공식 SNS(공식 커뮤니티(cafe.naver.com/ilovepastamobile), 공식 페이스북(www.facebook.com/ilovepastamobile), 공식 카카오스토리)를 통해 게임의 홍보 모델이 의자에 앉아 있는 뒷 모습을 공개했다. 공개한 뒷 모습은 다소 희미하지만 얼굴 윤곽선과 헤어스타일이 드러나 있어 홍보 모델을 추측할 수 있게 했다.

파티게임즈는 ‘아이러브파스타 for Kakao’ 공식 SNS의 댓글을 통해 홍보 모델을 맞히는 이벤트에 참여한 유저들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총 50명에게 비밀 쿠폰을 증정한다. 쿠폰 안에는 게임에 사용할 수 있는 캐시나 골드가 들어있다.

‘아이러브파스타 for Kakao’ 담당 강은경 PM은 “이번 이벤트를 통해 유저들이 게임을 즐기면서 홍보 모델이 누구일지 맞히는 재미를 느껴보시기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아이러브파스타 for Kakao’는 나만의 레스토랑을 경영하는 게임으로 출시 이후 구글 플레이 인기 무료 1위, 100만 다운로드를 돌파하는 등 꾸준한 인기를 얻고 있다.  

 

한경닷컴 게임톡 김신우 기자 mtau1625@gmail.com

저작권자 © 게임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