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규 가입자에게 총 1억원 상당의 바나나 우유 증정

㈜파티게임즈(대표 이대형)는 자사가 개발하고 카카오 게임하기를 통해 서비스 중인 레스토랑 경영시뮬레이션 게임 ‘아이러브파스타 for Kakao’에서 신규 가입자를 위해 푸짐한 아이템을 증정하는 등 다채로운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17일 밝혔다.

 

아이러브파스타 for Kakao’는 나만의 레스토랑을 경영하는 게임으로 소셜 게임 최초로 2층 테라스를 구현하는 등 ‘기존 소셜게임의 한계를 뛰어넘었다’는 평가를 받고 있으며 구글 플레이 인기무료 1위를 차지하는 등 꾸준한 인기를 얻고 있다.

 

파티게임즈는 오는 18일부터 ‘아이러브파스타 for Kakao’ 신규 가입자 선착순 10만명에게 1억원 상당의 바나나 우유를 소진 시까지 증정한다. 파티게임즈는 이용자가 게임을 내려받아 신규 가입만 해도 카카오 선물하기를 통해 바나나 우유 교환 쿠폰을 바로 증정한다.

 

다음으로 ‘아이러브파스타 for Kakao’ 토마토 축제를 실시한다. 이용자는 친구 도와주기, 장보기를 통해 토마토를 수집할 수 있으며 일정한 토마토를 수집하면 토마토 축제를 열 수 있다 축제를 연 후, 정해진 시간에 길거리에 있는 손님을 터치해서 토마토를 던져 쓰러트리면, 토마토 모자 4종, 인테리어 4종(테크, 차양, 화분, 트럭)을 얻을 수 있다.

 

또한 신규 유저가 5레벨을 달성할 시 파스타 면 300을, 10레벨을 달성할 시 3캐시와 300골드를, 12레벨을 달성할 시 5캐시와 500파스타, 500골드를 지급하며 신규 가입자와 기존 유저가 17일부터 23일까지 매일매일 일주일 동안 접속할 경우, 최대 1500파스타와 5캐시, 500골드와 레어 아이템 2종(깔끔한 입간판, 로코코풍 베이스)을 준다.

 

아울러 ‘아이러브파스타 for Kakao’ 공식 카카오스토리 소식을 받는 이용자에게 5캐시를, 인게임의 퀘스트를 통해 자신의 카카오스토리에 게임 스크린샷을 올린 이용자에게도 5캐시를 지급한다.

 

이번 이벤트와 관련된 자세한 내용은 공식 커뮤니티(http://cafe.naver.com/ilovepastamobile)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경닷컴 게임톡 이상은 기자 lipgay1030@gmail.com

저작권자 © 게임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