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바일 네트워크 게임 전문 퍼블리셔 ㈜에이콩은 삼국지의 무장들을 소재로 한 전략 게임 ‘오빠는 삼국지 for Kakao’에 3월 11일 보화 상점 오픈과 신규 스킬을 가진 무장이 추가 되었다.

보화 상점은 동맹전 등을 통해 얻은 ‘헌제의 보화’를 이용하여 상품을 구매할 수 있는 상점이다. 보화 상점에서는 KP, 유료뽑기 뿐만 아니라 보화 상점에서만 구매 가능한 UR 등급 관우(적벽금룡)과 여몽(전장지화) 무장을 얻을 수 있으며, 전투력을 향상 시킬 수 있는 수정 카드도 구매할 수 있다.
보화 상점 업데이트로 동맹의 힘을 모을 수 있는 기회이며, 각각 전투력을 향상 시키는데도 많은 도움이 될 것으로 보인다.

새롭게 추가되는 2명의 무장은 UR 등급 육손(원모심려)와 R 등급 간옹이다. 육손(원모심려) 무장이 가지고 있는 둔속참 스킬은 오빠는 삼국지의 최초 등장하는 신규 스킬로 자신의 속성으로 전체 공격을 하고, 적의 민첩성을 감소시키는 효과를 가지고 있다. 민첩성은 첫 공격을 하는데 영향을 주는 부분으로 전투에 큰 영향을 미칠 수가 있기 때문에 많은 유저들의 관심을 받고 있다. 간옹 무장은 패기 상승 스킬 레벨 상승에 도움이 될 수 있는 무장이다.

유료 뽑기 이용 시 UR 등급 신규 무장인 육손(원모심려)와 물속성의 UR/SR 등급 무장 획득 확률이 상승하는 이벤트가 진행되며, 2주간에 걸쳐 기간한정 유적 이벤트도 진행된다. 또한 추가되는 신규 무장인 육손(원모심려)와 물속성 UR/SR 무장을 유료 뽑기 이용 시 보다 높은 확률이 적용되는 이벤트도 함께 진행된다.
더불어 유료 뽑기 이용 시 보화를 지급하는 “CP뽑기 하고, 보화 얻자!” 이벤트가 1주일간 진행되어, 업데이트 된 보화 상점을 이용할 때 큰 도움이 될 것으로 보인다.

㈜에이콩은 앞으로도 꾸준한 업데이트와 이벤트로 더욱 많은 유저들에게 재미를 선사할 계획이다.

한경닷컴 게임톡 이상은 기자 lipgay1030@gmail.com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SNS 기사보내기
저작권자 © 게임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및 활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