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빌표 정통 매니지먼트 야구 게임, 국내 시장 인기 확대 나서

게임빌(대표 송병준, www.gamevil.com)은 자체 개발 신작 매니지먼트 야구 게임 ‘퍼펙트프로야구’를 ‘T스토어에 출시했다고 23일, 밝혔다.
이 게임은 게임빌이 최초로 선보인 정통 매니지먼트 야구 게임으로, 앞서 구글 플레이 스토어에 출시되어 좋은 반응을 얻은 데 이어 국내 시장에서의 인기 확대에 나서 주목된다.

초반부터 T스토어 인기 무료 게임 순위에서 상위에 올라 있는 ‘퍼펙트프로야구’는 유저가 구단주이자 감독으로 등장, KBO 소속의 실제 구단, 선수들을 육성하면서 국내 프로 야구 리그를 운영하는 매니지먼트와 플레이가 결합된 게임으로, 특히 간편한 유저 인터페이스를 기반으로 한 대중성이 돋보인다는 평을 받고 있다. 현재 야구 게임 명가의 기술력과 노하우를 바탕으로 정확한 시뮬레이션과 매니지먼트의 묘미가 큰 호응을 얻고 있으며, 지속적으로 유저들의 입맛에 맞는 주기적인 업데이트를 진행하면서 장기적인 서비스 운영의 묘를 살리고 있는 점도 주목할 부분이다. 또한, 야구 여신으로 불리는 아나운서 공서영을 모델로 발탁하여 게임 내∙외로 노출하는 마케팅 전략도 효과를 거두어 더욱 각광받고 있다.
한편, 게임빌은 이번 출시를 기념하여 ’T스토어 시즌 개막 기념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오는 26일까지 매일 게임 플레이 시, 게임 코인, 일정 레벨 달성 시, 선수 카드를 증정하는 이벤트로 누구든 요건만 달성하면 100% 경품을 제공한다. 이 게임은 연내 애플 앱스토어에도 출시될 예정이다.

한경닷컴 게임톡 이상은 기자 lipgay1030@gmail.com

저작권자 © 게임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