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마블(대표 권영식, 김병규)은 모바일 RPG 페이트/그랜드 오더에서 페이트/그랜드 오더 아케이드와의 컬래버레이션 이벤트를 1월 28일까지 진행한다.

컬래버레이션 이벤트는 '나선증명세계 릴림 할롯 ~갈채 없는 장미~'라는 이름으로 영령과의 인연이 만들어낸 "증명세계"의 극장에서 벌어지는 성배를 둘러싸고 벌어지는 이야기를 담고 있다.

이벤트 메인 퀘스트를 진행하면 이벤트 한정 서번트 '4성 세탄타'를 얻는다. 퀘스트 클리어와 미션 달성 등으로 이벤트 아이템을 모아 다양한 아이템과 교환할 수 있다.

이벤트에서는 페이트/그랜드 오더 아케이드 서번트들이 ‘커맨드 서포트’로 등장한다. ‘커맨드 서포트’가 부여된 커맨드 카드를 선택하면 다양한 효과가 발휘된다.

넷마블은 '5성 자크 드 몰레', '5성 나이팅게일', '5성 모드레드' 등을 강력하게 만들 수 있는 강화 퀘스트 6종도 추가된다.

컬래버레이션 기념으로 '5성 소돔즈 비스트/드라코'와 '4성 로쿠스타'를 소환할 수 있는 픽업 소환 이벤트가 1월 28일까지 이어진다. 특히 '5성 소돔즈 비스트/드라코'는 최초로 등장한 ‘비스트’ 클래스 서번트로 7개의 정규 클래스에게 모두 유리한 상성을 갖는다.

이와 함께, '5성 레이디 아발론', '5성 자크 드 몰레' 등을 획득할 수 있는 픽업 소환도 각기 다른 일정으로 진행된다. '5성 라바/티아마트'를 획득할 수 있는 픽업 이벤트도 오는 28일까지 열린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SNS 기사보내기
저작권자 © 게임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및 활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