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마일게이트는 모바일 RPG ‘에픽세븐’에서 일본 인기 애니메이션 ‘Re:제로부터 시작하는 이세계 생활(이하 Re:제로)’과의 컬래버레이션을 다시 한 번 선보인다.
8월 17일부터 31일까지 진행되는 컬래버레이션에서는 Re:제로의 주요 등장 인물인 ‘에밀리아’, ‘람’, ‘렘’,을 에픽세븐의 영웅으로 만나볼 수 있다. 이들이 에픽세븐의 세계로 넘어오면서 펼쳐지는 이야기를 다룬 특별 서브 스토리 ‘이세계의 손님’도 플레이해볼 수 있다.
영웅 ‘에밀리아’와 ‘렘’의 한정 소환이 진행된다. 원작에서 뛰어난 정령술사인 에밀리아는 에픽세븐에서도 5성 등급의 냉기 속성 정령사 영웅으로 선보인다. 영웅 ‘렘’은 Re:제로의 핵심 인물로 로즈윌 저택에서 일하는 메이드이자 또 다른 컬래버레이션 영웅 ‘람’과 쌍둥이 자매다.
한편, 스마일게이트는 컬래버레이션 기념 특별 출석 이벤트도 진행한다. 컬래버레이션 기간 동안 최대 7일까지 출석하면 되는 이번 이벤트에서는 이용자들이 게임에 접속할 때마다 풍성한 게임 내 아이템을 보상으로 지급한다.
마지막 출석까지 완료한 이용자들은 5성 영웅 소환권을 비롯해 또 다른 컬래버레이션 영웅 ‘람’을 보상으로 받는다. 영웅 ‘람’은 출석 이벤트뿐만 아니라 서브 스토리 플레이를 통해서도 획득 가능하다.
스마일게이트 정재훈 이사는 “국내는 물론 글로벌에서도 많은 팬 층을 보유한 Re:제로와 함께 올해 다시 한 번 컬래버레이션을 진행할 수 있어 정말 기쁘다. 전세계에 에픽세븐과 서브컬쳐를 좋아하시는 팬 여러분들에게 좋은 선물이 되기를 기원한다”고 전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