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위메이드 엔터테인먼트(대표 김남철, 남궁훈)가 개발/서비스하는 정통 대전 액션 모바일 게임 '터치 파이터'는 한 시대를 풍미한 대전 액션 장르를 모바일로 재탄생 시킨 게임으로, 소셜 네트워크의 기능을 통해 친구들과 실시간으로 대전을 즐길 수 있다.
'터치 파이터'는 초보자들이 쉽게 즐길 수 있도록 간단한 조작으로 화려한 스킬 구현이 가능하고, 대전 게임 고수들을 위해 콤보 방식의 복잡한 조작을 요구하는 캐릭터까지 조작 난이도를 세분화 해 게임의 재미를 배가 시켰다.
그럼 지금부터 '터치 파이터'를 만나러 ‘Lord of Fighters’에 참가해 보자!
■ ‘친구와의 랭킹 경쟁’ 싱글 모드
'터치 파이터'의 ‘싱글모드’를 통해 이용자들은 8종의 캐릭터 중 마음에 드는 캐릭터를 선택해 대전을 진행하며, 실력을 키울 수 있다.
‘싱글 모드’는 대전에서 승리를 거두면 또 다른 상대가 나타나고 지속적으로 라운드가 진행된다. 이용자의 캐릭터가 패배할 때까지 무한 대전을 펼칠 수 있고, 연승을 통해 획득하는 스코어를 통해 주간 순위 경쟁이 펼쳐진다.
특히, 대전의 보상으로 유용하게 사용할 수 있는 게임 머니 ‘골드’를 획득할 수 있다.
■ ‘고수들아 모여라’ 대전모드
‘대전 모드’는 랭킹 대전을 통해 실력을 충분히 쌓은 뒤, 현재 접속하고 있는 친구들에게 도전을 해 실시간으로 대전을 펼칠 수 있다.
3판 2선승제로 진행되는 ‘대전모드’는 카카오톡 친구로 등록이 되어 있으면, 언제든지 실시간으로 실력을 겨뤄볼 수 있다.
또한, 친구와의 대전에서도 승/패 그리고 승률을 한눈에 보기 쉽게 구현되어 있어, 승부욕을 자극하기엔 충분하다.
■ ‘기본기를 다지자!’ 연습모드
대전 액션 게임을 처음 시작하는 이용자들이라면, 움직이지 않는 상대를 통해 숙련도를 높일 수 있는 ‘연습 모드’를 먼저 플레이 하는 것이 쉽게 게임에 익숙해 질 수 있는 방법이다.
하트가 소진 되지 않는 ‘연습 모드’는 이용자들이 캐릭터의 기본 스킬부터 각종 필살기와 콤보 공격을 부담 없이 연습할 수 있고, 충분한 연습을 통해 자신감을 얻을 수 있다.
■ 개성 넘치는 캐릭터/ 코스튬 제공
8종의 개성 넘치는 캐릭터는 기본으로 제공되는 코스튬 이외에 캐릭터 별로 다양한 코스튬이 제공된다.
이용자들은 캐릭터의 의상을 통해 개성 넘치는 나만의 캐릭터를 표현할 수도 하고, 코스튬 별로 제공되는 능력치를 바탕으로 더욱 강력한 캐릭터를 만들 수 있다.
■ 공격력과 방어력 강화 그리고 상점
대전을 통해 획득한 골드로 캐릭터를 꾸미고, 공격력과 방어력을 높일 수 있으며 상점을 통해 ‘싱글 모드’에서 유용하게 사용할 수 있는 아이템을 구입할 수 있다.
특히, 해당 라운드에서 HP를 회복 시켜주는 물약과 SP를 회복 시켜주는 물약들, 그리고 라운드를 한번에 통과 시켜주는 ‘라운드 점프’ 아이템까지 구입이 가능하다.
또한, 패배 했을 경우 해당 라운드에서 다시 시작할 수 있는 ‘부활’ 아이템도 상점에서 구매가 가능하고, 부활 아이템을 사용하면 KO 당한 라운드를 50%의 체력이 채워진 동일 캐릭터로 플레이 할 수 있다.
더욱 강력한 캐릭터를 만들고 싶다면, 손과 발로 나눠져 있는 공격력 강화와 의상을 통한 방어력을 강화하면 된다.
■ ‘승패의 갈림길’ 필살기 시스템
이용자들은 각 라운드마다 플레이를 통해 3단계로 나눠져 있는 SP를 획득할 수 있다. 이렇게 획득한 SP는 각 캐릭터의 필살기를 사용하기 위한 조건인데, 한 칸의 SP가 가득 채워지면 하나의 필살기를 구현할 수 있다.
적절한 타이밍을 이용한 필살기는 승패의 갈림길이 될 것이다.
한경닷컴 게임톡 박명기 기자 pnet21@naver.com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