팝 메이트, 스카이 플라자, 매지컬 벌룬 등 콘텐츠 3종 추가

선데이토즈(대표 김정섭)는 국내에 서비스하고 있는 모바일게임 ‘디즈니 팝 타운’에 다양한 신규 콘텐츠와 소셜 기능을 확대한 시즌2 업데이트를 진행했다고 2일 밝혔다.

시즌2 업데이트에서 새로 선보이는 주요 콘텐츠는 ‘팝 메이트’, ‘스카이 플라자’, ‘매지컬 벌룬’ 등 3종이다. 이들 신규 콘텐츠는 ‘디즈니 팝 타운’ 이용자들의 소셜 플레이와 퍼즐 플레이의 재미를 더할 장치들로 기획, 구성된 것이 특징이다. 

첫 선을 보이는 ‘스카이 플라자’는 ‘팝 메이트’로 불리는 친구를 찾고 소셜에 기반한 다양한 협업을 진행할 수 있는 지역이다. 이를 통해 이용자들은 하트 선물과 ‘팝 메이트’ 친구 캐릭터 스킬 사용 등 소셜 플레이가 강화된 퍼즐을 즐길 수 있다.

‘매지컬 벌룬’은 게임 시작 전에 장착하는 아이템으로 이동 추가, 코스튬 게이지 충전 등 다양한 특수 능력으로 퍼즐 플레이의 전략적 재미를 더할 콘텐츠다. 특히 ‘매지컬 벌룬’은 게임을 플레이하면서 획득하는 ‘매지컬 벌룬 티켓’으로 쉽게 교환할 수 있다. 더불어 선데이토즈는 시즌2 개설을 기념해 게임 이용자 모두에게 ‘SR 럭키박스’를 증정하는 행사를 3월 2일 정오까지 진행한다.

일본 등 아시아 버전과 국내 버전으로 서비스되고 있는 ‘디즈니 팝 타운’은 미키 마우스, 곰돌이 푸, 알라딘, 겨울왕국 2, 뮬란, 인사이드 아웃, 주토피아 등 인기 애니메이션 IP 20종을 활용한 모바일 퍼즐 게임이다. 애니메이션 IP를 활용한 코스튬을 사용하며 퍼즐을 풀고 이야기를 전개하는 이 게임은 2월 18일 ‘주먹왕 랄프’ IP를 활용한 신규 챕터로 업데이트 행보를 이어갈 계획이다.

저작권자 © 게임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