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이엇게임즈, ‘몰락한 왕: 리그 오브 레전드 이야기’ 플레이 영상 최초 공개

라이엇 게임즈의 퍼블리싱 레이블인 라이엇 포지가 ‘리그 오브 레전드’ 세계관을 배경으로 한 RPG ‘몰락한 왕: 리그 오브 레전드 이야기’의 게임플레이 영상을 최초로 공개했다.

‘몰락한 왕’은 ‘리그 오브 레전드’의 IP가 적용된 첫 콘솔 게임으로, 2021년 초 콘솔과 PC로 출시될 예정이다. ‘배틀 체이서: 나이트워’와 ‘다크사이더스 제네시스’를 제작한 에어쉽 신디케이트가 개발하고 라이엇 포지가 퍼블리싱을 맡았다.

이 게임은 지난 10월 첫 트레일러 영상을 공개했으며, 이번에 공개된 것은 실제 게임 플레이 영상이다. 이 게임은 턴제 싱글플레이 RPG 장르 게임으로, 게임 스토리는 ‘리그오브레전드’의 배경인 ‘룬테라’ 세계의 빌지워터와 그림자 군도 지역을 배경으로 진행된다.

영상에는 미스 포츈, 일라오이, 브라움, 야스오, 아리, 파이크 등 ‘리그오브레전드’의 다양한 챔피언들이 등장한다. 월드 맵을 돌아다니다 몬스터와 마주치면 턴제 전투로 돌입하는 방식이다. 챔피언들은 턴이 돌아올 때마다 다양한 아이템과 스킬을 사용할 수 있다. 기존 ‘리그오브레전드’ 유저들에게는 매우 익숙한 요소들을 턴제 RPG로 풀어낸 점이 특징이다.

‘몰락한 왕’은 닌텐도 스위치, 플레이스테이션4, 엑스박스 원, 스팀, 에픽게임즈 스토어를 통해 첫 출시되고, 이후 플레이스테이션5, 엑스박스 시리즈 X/S에서 플레이할 수 있다. 플레이스테이션 4, 엑스박스 원에서 게임을 구매한 플레이어는 무료로 버전을 업그레이드 할 수 있다. 게임은 12세 이용가 등급으로 분류 됐다.

저작권자 © 게임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