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일 정식 서비스 직후 구글 플레이 스토어 추천 게임 선정

게임펍(대표 조성태)은 지난 7일 출시한 신작 모바일 게임 ‘천공성연대기’가 구글 플레이 스토어, 애플 앱스토어 인기 게임 1위에 올랐다고 11일 밝혔다.

‘천공성연대기’는 아날로그 감성을 자극하는 도트 그래픽, 퀄리티 높은 일러스트와 RPG, SLG, 방치형 요소 등 여러 장르의 장점들이 절묘하게 어우러진 탄탄한 콘텐츠를 앞세워 게이머들 사이에서 큰 호응을 얻고 있다. 아울러, 출시 직후 게임성, 평점 등 다양한 항목에서 일정 기준을 충족해야 하는 구글 플레이 스토어 추천 게임에 선정됐다.

‘천공성연대기’는 다양한 종족이 공존하는 수진세계에서 모든 기억을 잃어버린 주인공 천우가 모험을 떠나면서 만난 동료들과 함께 잃어버린 기억을 찾아간다는 내용의 스토리를 기반으로 진행된다. 또한, 50여 명의 영웅들이 레트로 감성 물씬 풍기는 도트 캐릭터로 등장, 이들을 수집, 육성하는 것은 물론 종족과 포지션을 고려해 최강 덱을 조합해 전략적인 플레이를 즐길 수 있다.

이와 함께 월드맵에서 전 서버 유저들이 맞붙는 치열한 전투 콘텐츠, 게임을 종료해도 영웅들의 성장이 멈추지 않는 한 단계 업그레이드된 진화 시스템 등 수집형 RPG를 기반으로 SLG, 방치형 요소 등 여러 장르의 장점이 융합된 게임이다.

한편, ‘천공성연대기’는 양대 마켓 인기 1위 달성 및 구글 추천 게임 선정을 기념해 오는 31일까지 식량팩, 중급재료함 등을 지급하는 이벤트를 펼친다. 이외에도 론칭을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저작권자 © 게임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