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스파 ‘킹스레이드’, 서비스 1000일 기념 축하 이벤트 마련

베스파(대표 김진수)가 개발 및 서비스하는 모바일게임 ‘킹스레이드’가 서비스 1000일을 맞이했다.

‘킹스레이드’는 지난 2017년 2월 16일 한국, 북미, 태국 및 동남아 지역에서 정식 서비스를 시작으로 현재 전세계 182개국, 약 1100만 다운로드를 기록한 글로벌 모바일 RPG다.

베스파는 ‘킹스레이드’ 정식 서비스 1000일을 맞아 긴 시간동안 사랑해준 유저들에게 보답하는 마음을 담아 7일간 특별한 선물을 게임에 접속한 모든 유저들에게 제공한다. 이와 함께 ‘킹스레이드’가 서비스되고 있는 국가별 커뮤니티에서는 1000일 기념 유저 축전 이벤트와 1000일 기념 아이템을 착용한 커스터마이징 이벤트 등 다채로운 이벤트가 진행된다.

또한, 게임속 이벤트 던전에서는 베스파의 김진수 대표를 모티브로 한 대장장이 NPC ‘진’ 캐릭터가 등장해 재미와 함께 유저들에게 직접 감사 인사를 전했다.

더불어 ‘킹스레이드’와의 협업을 통해 타이틀 곡 ‘blind days’, 걸그룹 드림캐쳐의 메인보컬 ‘시연’의 버전으로 업그레이드됐다. 작곡가 XKA & 슌이 작업한 ‘blind days’는 록과 오케스트라가 공존하는 곡으로, ‘킹스레이드’의 깊은 스토리를 웅장하게 표현해 유저들에게 좋은 반응을 들은 바 있다.

또한 게임을 사랑하는 유저들을 위해 타이틀 곡을 비롯한 ‘킹스레이드’ OST와 게임내 사운드 등을 글로벌 온라인 음악 유통 플랫폼 ‘SoundCloud’ 무료로 스트리밍 할 수 있는 장을 마련했다.

북미 및 유럽 등 영어권 커뮤니티에서는 ‘킹스레이드’의 타이틀 곡 'Blind Days' 커버 영상을 YouTube에 올리는 'King's God Talent'도 진행된다. 영어로 진행되는 이벤트지만 한국, 대만, 일본 등 전세계 킹스레이드 유저라면 누구나 참여 가능하다.

대만에서는 다양한 1000일 이벤트와 함께 ‘킹스레이드’ 오프라인 카페가 오픈됐다.

‘킹스레이드’를 주제로 꾸며진 카페에서는 ‘킹스레이드’의 12영웅을 컨샙으로 한 식음료를 선보이며 현지 유저들에게 색다른 재미를 선사했다.

마지막으로 베스파는 ‘킹스레이드’의 1000일간의 행적을 기록한 인포그래픽과 개발자들이 직접 출연한 1000일 기념 메시지 영상, 원화가들이 참여한 1000일 축전도 공개했다. 인포그래픽에서는 전세계 최다 구매 영웅, PVP 리그 최고 승률 영웅, 전세계 최대 보유 코스튬과 가장 많이 각성된 전용무기와 전용보물까지 다양한 정보를 담고 있다.

특히, 이번 인포그래픽에는 게임 콘텐츠의 단순한 숫자 나열이 아닌, 전세계 유저들의 참여 기록과 실제 닉네임 등이 공개되며 더욱 흥미로운 자료가 되었으며, 이를 통해 1000일이라는 긴 시간동안 ‘킹스레이드’를 즐겨온 많은 유저들의 관심과 사랑을 느낄 수 있었다.

서비스 1000일을 맞이해 진행되는 각국의 다채로운 이벤트 및 온 오프라인 프로모션은 ‘킹스레이드’ 유저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저작권자 © 게임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