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C방 플레이 누적 시간 달성하면 ‘에어팟2’ 응모권 지급

카카오게임즈(각자 대표 남궁훈, 조계현)는 자사가 서비스하고, 펍지주식회사(대표 김창한)에서 개발한 ‘카카오 배틀그라운드’가 10일부터 ‘카카오 배그데이’를 시작한다고 밝혔다.

‘카카오 배그데이’는 카카오 배틀그라운드가 여름 시즌을 맞아 PC방 이용자들에게 파격적 혜택을 제공하기 위해 마련된 프로모션이다. 이벤트 기간은 오는 8월 10일까지 5주간으로, 매주 토요일에 열린다.

경품은 블루투스 이어폰 ‘에어팟2’ 총 1,500개(매주 300개)와 매주 달라지는 스페셜 상품, 1등 온라인쇼핑사이트 G마켓 중복 할인 쿠폰 등으로 구성된다.

참여 방법은 간단하다. ‘에어팟2’를 획득하기 위해서는 우선 오늘부터 PC방에서 ‘카카오 배틀그라운드’의 생존 시간 누적 10분을 달성해 프리패스권(1일 1매)을 발급받아야 한다.

이후 매주 토요일 오후 4시부터 10시 사이에 2시간 단위로 열리는 ‘에어팟2 공짜’ 페이지에서 타임어택 이벤트에 응모하면 된다. 이벤트 페이지는 포털 사이트(네이버)에서 ‘카카오 배그데이’ 브랜드 검색 배너를 통해서만 접속할 수 있다.

타임어택 경품 ‘에어팟2’는 매주 200개씩 마련된다. PC뿐만 아니라 모바일 페이지에서도 참여 가능하고, 빠르게 응모하면 누구나 쉽게 획득할 수 있는 만큼 이용자들의 큰 호응이 기대된다.

타임어택에 참여하지 못한 이용자는 토요일 오후 4시부터 12시(자정)까지 열려있는 ‘에어팟2 공짜’ 무한어택(매주 100개)에 응모하면 된다.

저작권자 © 게임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