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5일까지 지원자 모집, 게임빌-컴투스에 관심 많은 대학생이면 누구나 참여

모바일게임사 게임빌, 컴투스가 대학생 서포터즈인 ‘GC 플레이어’ 2기를 모집한다.

게임빌-컴투스가 공동으로 진행하는 ‘GC플레이어’는 게임빌과 컴투스에 관심이 많은 대학생(휴학생 가능)이면 누구든 지원이 가능하며, 이달 15일까지 지원 서류를 받는다.

‘GC 플레이어’ 2기는 8월부터 12월까지 5개월간 양사의 게임은 물론 채용 콘텐츠 등 회사 내부의 다양한 소식을 알리는 역할을 수행한다. 모집 분야는 사진과 글 중심의 콘텐츠를 제작하는 기자팀과 영상 콘텐츠를 제작하여 서포터즈 활동에 나서는 영상팀으로 나뉜다.

‘GC 플레이어’가 제작한 콘텐츠들은 올해 하반기에 오픈하는 게임빌-컴투스 통합 채용 블로그에도 게시될 예정이다. 이번에 모집하는 ‘GC플레이어’는 공식 채용 홈페이지를 통해 지원할 수 있다.

‘GC 플레이어’에게는 활동비는 물론 지스타 초대권, 기념품 등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며 우수 기자에게는 별도 포상도 제공한다. 또, ‘GC플레이어’ 활동을 수료한 서포터즈들에게는 향후 게임빌-컴투스 공채 및 인턴십에 서류 전형 가산점도 부여한다.

게임빌과 컴투스는 ‘별이되어라!’, ‘서머너즈 워: 천공의 아레나’ 등 다수의 스테디셀러 브랜드를 보유하고 있으며, 최근에는 ‘탈리온’, ‘드래곤스카이’ 등의 신작을 선보이며 모바일게임 시장을 공략하고 있다.

저작권자 © 게임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