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 내 하트 사용 3천만 개 도달 시, 아동복지센터 지원을 위한 기부 예정

선데이토즈(대표 김정섭)가 자사의 모바일게임 ‘위베어 베어스 더퍼즐’ 이용자들과 함께 사회공헌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3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게임을 통해 제시되는 미션을 이용자들이 달성하면 선데이토즈가 사회공헌을 위한 성금을 기부하는 것으로 지난해에 이어 두번째 시즌을 맞이했다. 이용자들의 참여형 행사로 관심을 모으고 있는 사회공헌 활동은 지난 해 취약 아동들과 유기 동물 지원 등 다양한 활동을 펼치며 대중적인 호응을 얻은 바 있다. 특히 스마일게이트 희망스튜디오(이사장 권혁빈)의 전문적인 사업 기획과 지원이 더해진 사회공헌 활동은 올해에도 활동 무대를 넓히며 소외된 이웃들에게 온정을 전할 예정이다.

한편 글로벌 인기 애니메이션 ‘위베어 베어스’ IP로 인기를 얻고 있는 모바일 퍼즐 게임 ‘위베어 베어스 더퍼즐’은 ‘사랑의 기부 콘서트’로 이용자들과의 첫 사회공헌 행사에 나선다. 이번 이벤트는 이용자들이 게임 내 하트를 기부 또는 플레이하며 사용하면 모아지는 3천만 개의 하트를 목표로 진행된다. 이벤트 기간 동안 3천만 개의 하트를 모으면 선데이토즈는 소외 아동들을 위한 성금 기탁과 함께 참여 이용자들에게 게임 내에서 사용할 수 있는 한정판 장식 아이템을 증정한다. 이벤트는 이달 19일까지 진행된다.

저작권자 © 게임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