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나몬게임즈, 비주얼노벨 게임 ‘메이비’ 사전 예약 돌입

시나몬게임즈가 비주얼노벨 모바일 게임 ‘메이비(maybe)’를 선보이고 사전예약을 실시한다고 26일 밝혔다. 시나몬게임즈는 네이버웹툰과 봉봉의 합자회사다.

이번에 출시되는 비주얼노벨 모바일 게임 ‘메이비’는 게임 유저들이 게임 내 캐릭터를 선택해 직접 스토리를 구성해 가는 인터렉티브 게임이다. ‘오늘도 사랑스럽개’, ‘오! 주예수여’ 등 인기 웹툰을 색다른 방식으로 즐길 수 있는 게임이다.

비주얼노벨 모바일 게임 ‘메이비’는 사용자가 앱을 내려 받아 원하는 작품을 선택하면 상황에 따른 질문이 주어지고 답변 선택에 따라 스토리가 전개된다. 사용자는 선택에 따라 스토리가 달라지는 재미와 함께 사용자만의 엔딩을 만들어 갈 수 있어 기존 네이버웹툰을 즐겼던 독자 뿐만 아니라 새롭게 접하는 유저들도 즐길 수 있다.

출시 일정에 맞춰 인기 웹툰 ‘오늘도 사랑스럽개’를 비롯해 ‘오! 주예수여’, 웹소설 ‘프린세스 아이린’ 등 로맨스 장르 작품들이 연이어 공개되며, ‘재혼황후’, ‘이리와요 잡아먹게’ 등의 인기 웹소설 작품이 추가로 업데이트 될 예정이다. 미스터리, 공포 장르 작품 ‘닥터 프로스트’와 ‘귀전구담’도 라인업에 포함되어있다.

‘메이비’는 사전 예약자들을 위한 다양한 이벤트도 다음달 15일까지 진행한다. 시나몬게임즈 관계자는 “메이비를 통해 웹툰이나 웹소설을 단순히 보는 것에 그치지 않고 유저가 직접 스토리에 참여해 나만의 스토리를 즐길 수 있었으면 한다”며 “이미 마니아들 사이에서 회자되고 있는 인기 네이버웹툰 작품을 활용해 만든 게임인 만큼,  독자들과 유저들의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밝혔다.

저작권자 © 게임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