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 ‘어벤져스: 엔드게임’과 수퍼 콜라보 캠페인 연다

카카오페이지는 오는 24일 개봉 예정인 영화 ‘어벤져스: 엔드게임’의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 ‘어벤저스 수퍼 콜라보’ 캠페인을 연다고 밝혔다.

카카오페이지를 비롯해 Daum앱, 카카오톡#탭(샵탭), 카카오TV 등 카카오의 전 채널이 15일 오후 7시30분, 서울 장충체육관에서 열리는 ‘어벤져스: 엔드게임’ 아시아 팬 이벤트를 전세계에 독점 생중계한다. 해당 이벤트는 로버트 다우니 주니어, 브리 라슨, 제레미 레너 등 출연 배우들과 케빈 파이기 마블 스튜디오 대표, 안소니 루소, 조 루소 형제 감독 등이 참석하는 대형 행사다.

영화 개봉일인 24일 당일에는 지난 해에 이어 또 한번 한국 최초 상영회를 개최한다. 카카오페이지 앱에 열린 ‘어벤져스: 엔드게임’ 작품 홈에 댓글 이벤트에 참여하면 추첨을 통해 상영회 티켓을 증정한다. 이 상영회는 500석 규모로 진행되며 당첨된 이용자들은 한국에서 가장 먼저 ‘어벤져스: 앤드게임’을 관람할 수 있다.

이진수 카카오페이지 대표는 “올해도 마블 스튜디오와 함께 풍성한 프로모션들을 마련했다”며 “카카오페이지를 통해 전세계 기대작인 ‘어벤져스: 엔드게임’을 폭넓은 방식으로 즐길 수 있게 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카카오페이지는 영화 ‘어벤져스: 엔드게임’ 개봉 전 방한한 배우, 제작진과의 인터뷰를 통해 영화의 비하인드 스토리를 공개할 예정이다.

저작권자 © 게임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