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스트사가, 누적 접속일 수에 따라 풍성한 보상 제공

위메이드엔터테인먼트(대표 장현국)는 서비스 중인 인기 대전 액션 온라인 게임 ‘로스트사가’가 서비스 9주년을 맞이했다고 21일 밝혔다.

‘로스트사가’는 지난 2009년 첫 선을 보인 이래 다양한 콘텐츠와 꾸준한 업데이트로 국내뿐 아니라 북미, 대만, 태국, 인도네시아 등 글로벌 이용자들에게 호응을 얻고 있다.

위메이드는 ‘로스트사가’의 서비스 9주년을 맞아 이용자의 성원에 보답하고자 21일부터 3주간 특별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접속에 따라 게임 내 사용할 수 있는 희귀한 아이템이 지급된다.

먼저 ‘로스트사가’는 이벤트 기간 동안 매일 접속 시간 90분 달성 후 출석을 인증하면 ‘차원조각’ 900개 및 ‘+29 영구장비 보급’ 등의 ‘비밀 선물’을 이용자들에게 제공한다.

또 모든 이용자를 대상으로 2017년 1월 1일부터 2018년 2월 1일까지의 누적 접속일 수에 따라 ‘유니크 장비보급’을 비롯한 ‘9주년 기념 메달(ALL +10)’을 증정한다.

여기에 3주간 접속 인원 수를 합산해 ‘분노의 메달 합성기’ 및 ‘선택권 패키지’ 등으로 구성된 ‘감사 선물’을 이벤트가 종료되는 3월 14일 이후 지급한다.

이와 함께 로스트사가는 광장에서 유물을 발견할 수 있는 ‘탐사모드’가 새롭게 개편됐다. 특정 탐사 레벨 달성 시 탐사장비 기능이 증폭되며, 유물 재감정을 통해 더 많은 게임머니 획득이 가능하다.

저작권자 © 게임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