외모지상주의 게임정보 담은 전투편 공개…추후 코스튬편 추가 예정

와이디온라인은 자사가 개발 및 서비스 예정인 모바일게임 ‘외모지상주의 with 네이버 웹툰’이 매거진을 오픈하며 유저들과 소통에 나섰다고 13일 밝혔다.

출시 준비 중에 있는 ‘외모지상주의’는 동명의 인기 웹툰 IP를 기반으로 제작된 모바일게임으로, 파티 플레이 위주의 횡스크롤 액션 RPG 장르다. 실제 웹툰을 그대로 옮겨 놓은 듯한 리얼한 스토리 전개와 성장 시스템, 코스튬 플레이가 특징이다.

이번에 공개한 ‘외모지상주의’ 매거진은 전투 편, 코스튬 편으로 구성되어 게임에 대한 소식을 담았다. ‘전투 편’에서는 에피소드별 스테이지, 게임 내 스킬 사용에 대한 스크린샷이 담겨있어 보다 생동감 넘치는 ‘외모지상주의’를 만나볼 수 있다.

와이디온라인은 “‘갓 오브 하이스쿨’에 이어 두 번째로 선보이는 웹툰 게임인 ‘외모지상주의’가 출시에 앞서 유저분들에게 다양한 정보를 제공하기 위해 매거진을 오픈했다”며 “추후 공개될 ‘코스튬 편’에도 많은 기대와 관심을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매거진 페이지에서는 페이스북 기대평 이벤트도 진행된다. 런칭 때까지 기대평을 남긴 유저를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구글 기프트카드를 증정한다.

와이디온라인은 지난해 12월 ‘외모지상주의’ FGT(포커스그룹테스트)를 실시해 참가자들의 많은 호응을 얻었다. FGT에는 자유롭게 전투를 즐길 수 있는 스테이지와 PVP, 도전 모드 등이 공개됐으며, 참가자들은 “기대 이상으로 재미있다”라는 반응을 보였다.

저작권자 © 게임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