와이디온라인, 글로벌 700만 다운로드 흥행작 1일 사전예약

와이디온라인(대표 신상철)은 세가 게임즈, 세가네트웍스와 f4samurai에서 공동 개발하고 자사에서 서비스 예정인 정통 스토리텔링 모바일 RPG ‘오르텐시아 사가’가 1일부터 사전예약에 돌입한다고 밝혔다.

세가의 글로벌 흥행작 ‘오르텐시아 사가’는 혼돈의 시대를 맞이한 오르텐시아 왕국에서 펼쳐지는 기사들의 스토리를 다룬 중세 판타지 RPG로, 기존 모바일 RPG와는 차별화된 한 편의 중세 영화를 보는 것 같은 방대한 양의 시나리오와 탄탄한 스토리 라인, 고퀄리티의 일러스트를 통해 일본을 비롯한 글로벌 700만 유저에게 사랑받는 RPG다.

사전예약 참가자 전원에게 SR 등급 카드를 지급한다. 더불어 오는 14일까지 ‘오르텐시아 사가’와 함께할 ‘왕도 기사단’ 서포터즈를 모집한다. 서포터즈는 향후 온라인 커뮤니티 및 개인 블로그를 통해 활발한 홍보 활동을 진행하며, 유저를 대표해 업데이트 후기, 개선 리포트 등을 작성하게 된다. 

와이디온라인은 “지난 12월 공식 카페와 티저 페이지를 오픈한 오르텐시아 사가가 오프닝 영상 공개에 이어 사전예약에 돌입하며 출시 임박을 예고했다”라며, “사전예약을 기념해 SR 등급 카드 등 특별한 혜택을 제공하는 이벤트도 함께 진행 중이오니 많은 참여 부탁드린다”라고 전했다.

저작권자 © 게임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