넥스트무브, ‘로스트테일’ OST 부른 볼빨간사춘기 인터뷰 영상 공개

넥스트무브(대표 정호영)는 신작 모바일 MMORPG ‘로스트테일’의 OST를 부른 볼빨간사춘기의 인터뷰 영상을 공개했다.

‘로스트테일’은 아기자기한 그래픽과 탄탄한 스토리를 내세운 모바일 MMORPG로, 다른 유저와의 경쟁이 아닌 소통과 공감을 내세운 점이 특징이다. 이번에 공개된 영상에서는 국내 음원차트의 새로운 강자 볼빨간사춘기가 직접 게임 ‘로스트테일’과 OST ‘Hello’를 소개했다.

“게임 OST 작업이 처음”이라고 말한 볼빨간사춘기는 “게임의 경쾌하고 밝은 느낌을 표현하려고 노력했다”고 전했다. 또 게임 ‘로스트테일’에 대해 “아기자기한 주인공들이 서로 싸우지만 너무 귀여웠다”며 “OST의도 이런 부분을 담아 귀여운 두 아이가 사랑스러운 모험을 하는 모습을 그린 곡”이라고 설명했다. 볼빨간사춘기는 “사람들에게 위로도 되고, 공감이 되고, 힐링이 됐으면 좋겠다”고 덧붙였다.

한편, ‘로스트테일’은 OST를 부른 신규 음원강자 볼빨간사춘기 뿐만 아니라 홍보모델로 선정한 걸그룹 트와이스를 함께 공개해 눈길을 모으고 있다.

넥스트무브 관계자는 “최근 좋은 노래를 들려주고 있는 볼빨간사춘기와 OST 작업을 함께할 수 있어서 기쁘다”며 “앞으로 다양한 모습을 보여줄 로스트테일과 OST를 부른 볼빨간사춘기에게 더 많은 관심과 사랑 부탁드린다”고 전했다.(사진=쇼파르뮤직)

저작권자 © 게임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