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언프리티랩스타’ 애쉬비의 화보, 뮤직비디오, 음원, 인게임 캐릭터 공개

스마일게이트는 조이시티(대표 조성원)가 개발하고 자사가 서비스하고 있는 온라인 농구게임 ‘프리스타일2’의 새 홍보모델로 ‘언프리티 랩스타’ 시즌3를 통해 인기 래퍼로 등극한 애쉬비를 선정했다고 11일 밝혔다.

애쉬비는 지난 2014년 디지털 싱글 앨범 ‘Who Here’로 가요계에 데뷔해 ‘언프리티 랩스타’ 시즌2와 시즌3에 연속 출연, 실력을 인정받은 래퍼다. 스마일게이트는 힙훕(hip-hoop)을 모티브로 한 ‘프리스타일2’와 애쉬비의 이미지가 잘 맞아 떨어져 모델로 선정했다고 전했다.

스마일게이트는 향후 애쉬비와 함께 홍보용 화보를 촬영했으며, 인기 프로듀서 딘딘과 함께 프리스타일2 뮤직비디오와 신규 음원 작업, 그리고 인게임 캐릭터까지 순차적으로 공개할 예정이다. 우선 애쉬비의 화보는 오는 21일 정기 업데이트와 함께 총 4가지 콘셉트(큐티, 스포츠, 힙합, 섹시)로 공개하며 음원과 신규 캐릭터는 내달 1일 공개할 예정이다.

스마일게이트는 지난 8일부터 출시 5주년을 기념한 다양한 이벤트와 신규/복귀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11일에는 신규/복귀 이벤트 보상이 대폭 상향되어, 게임을 새롭게 시작하는 신규 유저에게는 버저비터 스페셜 캐릭터 쿠폰을 지급하고, 오랜만에 돌아온 복귀 유저와 계속해서 게임을 플레이 해온 기존 유저에게는 게임 내 최고 아이템인 전설 위시카드를 지급할 예정이다.

마지막으로 프리스타일2 대규모 업데이트가 12월 1일에 진행될 예정이며, 11월 11일부터 11월 30일까지 게임에 접속한 유저들에게 실버볼과 골드볼을 각각 20개씩 지급하는 대규모 업데이트 사전 예약 이벤트를 함께 진행하고 있다.

스마일게이트 메가포트 게임사업팀 정상기 팀장은 “프리스타일2의 5주년 이벤트에 이어 홍보 모델로 애쉬비와 함께 콜라보를 진행할 수 있게 돼 기쁘고, 프리스타일2 : REBOUND 업데이트에도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게임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