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만관객 배우 이정재 출연 광고 조만간 TV-케이블 방송-포털 사이트 등에 공개

‘천만 관객 배우’ 이정재가 모바일 게임 ‘고스트’ 홍보 모델로 발탁됐다. 인기 절정의 톱스타인 이정재가 데뷔 이후 첫 게임 광고 모델로 나서 팬과 유저들의 관심이 높아질 것으로 보인다.

모바일 게임 전문회사 로켓모바일(대표 김병진)은 오는 10월 말 출시 예정인 모바일 RPG ‘고스트 with Rocket(이하 ‘고스트’)’의 공식 홍보 모델로 인기 배우 이정재를 발탁했다고 24일 밝혔다.

‘고스트’ 홍보 모델로 발탁된 이정재는 주연 영화 ‘암살’과 ‘도둑들’이 천만 관객을 돌파하는 등 한국 영화 최고의 흥행 배우다. 회사 관계자는 “최근 게임 홍보 모델로 톱스타 기용이 대세가 됐다”며 “최고 인기 배우 이정재를 기용해 고스트의 인기몰이를 시작하겠다”고 말했다.

이정재가 출연한 신규 광고는 현재 제작 중으로 TV, 케이블 방송, 포털 사이트 등을 통해 공개될 예정이다. 이외에도 로켓모바일은 온·오프라인 및 SNS 홍보, 각종 론칭 프로모션을 통해 ‘고스트’의 흥행몰이에 나선다는 계획이다.

고스트는 이미 중국에서 4천만명이 즐기는 초대형 게임이다. 온라인 게임을 로켓모바일이 모바일 RPG로 바꿔서 국내에 출시한다. 완벽한 실시간 콘텐츠를 구현하고 다양한 흥미요소를 갖추고 있어 큰 인기를 모을 것으로 회사측은 기대하고 있다.

김병진 로켓모바일 대표는 “야심차게 준비한 게임인 만큼 최고 인기 배우를 홍보 모델로 기용했다”며 “적극적인 게임 알리기에 나서 인지도를 제고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고스트 사전등록 이벤트는 오는 30일부터 진행될 예정이다.

저작권자 © 게임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