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식 홈페이지에서 사전 다운로드 및 사전 등록 이벤트 진행 중

㈜네오위즈게임즈(대표 이기원)는 자회사 ㈜네오위즈씨알에스(대표 오용환)가 개발한 온라인 액션RPG(역할수행게임) ‘애스커(ASKER)’에서 공식 홍보모델 황정민을 주인공으로 한 홍보 영상을 공개했다고 24일(월) 밝혔다.

오는 8월 25일(화) 공개서비스를 앞두고 있는 ‘애스커’는 정교한 액션과 호쾌한 타격감, 수준 높은 그래픽, 우수한 조작 편의성 등을 내세운 온라인 액션RPG로, 국내 최고 연기파 배우 황정민이 홍보 모델로 활동 중이다.

이번에 공개된 홍보 영상에서는 배우 황정민이 등장해 현실에서는 생각대로 이뤄지지 않는 액션의 어려움을 표현하고, 생각대로 피하고 때릴 수 있어야 진정한 액션임을 강조했다. 특히, 네오위즈게임즈는 황정민 특유의 카리스마에 유머를 더한 액션 연기와 ‘애스커’의 짧고 강렬한 액션 장면을 영상에 담아냈다.

한편, ‘애스커’는 공개서비스를 앞두고 사전 다운로드가 진행 중이다. 또한 간단한 정보 입력으로 사전 등록을 완료한 이용자 전원에게는 공개서비스 이후 사용할 수 있는 VIP 3일 이용권과 강화 생명 물약, 게임머니, 부활코인, 선물상자 등으로 구성된 아이템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이번 ‘애스커’의 홍보 영상 및 사전 다운로드, 사전 등록 이벤트에 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공식 홈페이지(http://asker.pmang.com)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게임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