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이로센서 및 물리 알고리즘 적용해 사실적인 재미요소 구현

아이엠아이(대표 이정훈)는 15일 ㈜카뮤즈게임즈(대표 조용철)가 개발한 모바일 전략 슈팅게임 ‘캐논킹 for Kakao(이하 캐논킹)’을 구글플레이와 네이버 앱스토어를 통해 출시하고 다양한 기념 이벤트를 진행한다.

아이엠아이의 첫 번째 모바일게임 타이틀인 ‘캐논킹’은 Full 3D 그래픽의 전략 슈팅게임으로 공격과 방어를 혼합한 독창성을 특징으로 이번 국내서비스를 필두로 아시아, 유럽, 남미 등 전 세계 42개 국가 출시를 앞두고 있다.

특히 자이로센서(Gyro Sensor)를 활용해 휴대폰을 이리저리 기울이며 포탄의 방향을 컨트롤 할 수 있는 것을 비롯해 사실적인 타격감 구현을 위한 물리 알고리즘 적용을 통해 3D 그래픽의 개성 넘치는 캐릭터들과 함께 게임의 재미요소를 더했다.

아이엠아이는 ‘캐논킹’ 출시를 기념해 6월 12일까지 게임에 접속하는 유저 전원에게 출석보상으로 루비를 지급하고 5월 21일까지 친구 초대 시 추첨을 통해 갤럭시S6, 문화상품권, 루비 등 다양한 경품을 제공한다.

이와 함께 6월 11일까지 공성대전에 참여한 유저들에게 추첨을 통해 갤럭시탭 16G, 구글 기프트카드, 문화상품권, 캐릭터 USB 등을 선물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캐논킹’과 관련된 자세한 내용은 공식 커뮤니티(https://game.nanoo.so/kakaocannonking) 또는 공식 페이스북 페이지(https://game.nanoo.so/kakaocannonking)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게임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