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스타2012 공동주관기관인 (사)한국게임산업협회(회장 최관호)와 (재)부산정보산업진흥원(원장 서태건)은 2012년 지스타 참가를 희망하는 기업을 대상으로, 6월 25일(월) 14:00부터 서울 코엑스 컨퍼런스롬 327호에서 참가 안내 설명회를 개최했다.

이번 설명회에서는 2012년 지스타 참가희망 국내외 게임기업을 대상으로 ▲ 2011년 지스타 개최 결과 및 2012년 행사의 주요 추진 계획 등을 설명할 예정이며 주요내용으로는 ▲전시장 인프라 변화 ▲전시 구성 ▲참가 및 지원정책 ▲참가접수 방법 등을 소개했다.
특히, 올해는 지난해보다 더욱 넓어진 전시공간(1만 평방미터 확대) 에서 국내외 게임기업들이 비즈니스를 할 수 있는 환경을 제공하며, 벡스코 전시장과 함께 부산시내 곳곳을 활용한 게임문화행사를 보여줄 계획이다.
한국게임산업협회 김성곤 국장은 “국내외 기업의 참가 문의가 쇄도하고 있어 이날 설명회에 많은 참석을 찾았다”면서 “당일 전시 참가와 관련하여 상세한 정보를 제공할 것이며, 민간에서 치르는 첫 행사인 만큼 성공적 개최를 위해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지스타 참가 신청은 6월 25일부터 8월말까지이며, 7월 17일까지 조기 신청한 기업에게는 참가비의 10%가 할인된다. 자세한 내용은 지스타 홈페이지(http://www.gstar.or.kr)를 통하여 공지한다.
한경닷컴 게임톡 박명기 기자 pnet21@naver.com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SNS 기사보내기
이 기사와 함께 보면 좋은 기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