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략과 카드 수집 육성의 재미, 길드나 집단 뜻하는 '레기온', 집단 경쟁 배틀 지향

PC웹게임의 전략성과 독특하게 변형된 영웅카드의 수집 육성의 재미가 한 곳에!

NHN엔터테인먼트 TOAST에서 서비스하고 드라이어드가 개발 중인 스마트폰 전략 시뮬레이션 <레기온즈>가 오늘부터 사전등록 이벤트를 진행한다

<레기온즈>는 중세판타지를 배경으로 집단 전투를 지향하는 전략 배틀 시뮬레이션 장르로, 기존의 PC웹게임 이용자들이 익숙하도록 모바일 환경에 최적화했다. 아울러 방대한 콘텐츠의 지역을 개척하고 영웅과 도시를 육성하며, 레이드와 PvP를 통해 랭킹을 정하는 재미가 있는 작품이다.

4월 중 티스토어를 통해 선 출시 예정인 가운데, 안드로이드폰 사용자라면 티스토어 사전등록 페이지(http://goo.gl/VSceNb)와 NHN엔터테인먼트 TOAST 이벤트 페이지(http://hgurl.me/acI)에서 신청 가능하며, 사전등록 신청자 전원에게 3만원 상당의 캐시 아이템인 ‘룬’ 쿠폰이 제공된다. 티스토어 통해 사전등록 신청하면 T스토어 캐시 1000P가 별도로 지급된다.

서영조 드라이어드 대표는 “<레기온즈>는 길드나 집단을 뜻하는 ‘레기온’의 집단경쟁 배틀을 지향하는 모바일 전략게임”이라며 “비공개로 진행된 사전테스트를 통해 게임성과 전략적 완성도는 합격점을 받았다고 내부적으로 평가하며, 무과금 유저도 충분히 게임을 즐길 수 있도록 설계했으니 많은 분들이 신청해주시길 바란다”고 밝혔다.

한경닷컴 게임톡 황인선 기자 enutty415@gmail.com

저작권자 © 게임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