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 유아앱 선두주자 ‘핑크퐁’ 첫 번째 에듀테인먼트 앱

글로벌 모바일 앱 개발사 스마트스터디(대표 김민석)가 카카오게임 플랫폼을 통해 ‘리듬파티 for Kakao’를 출시한다.

‘리듬파티 for Kakao’는 국내 유아 교육앱의 선두 브랜드 핑크퐁이 선보이는 첫 번째 에듀테인먼트 앱으로, 신나는 동요 리듬에 맞춰 학습과 놀이를 동시에 즐길 수 있는 터치 게임이다. '곰 세마리', '둥글게 둥글게' 등 어른들에게도 익숙한 한글 동요와 'If you're happy', 'Old MacDonald Had a Farm' 과 같은 영어 동요 30곡이 수록되어 있다.

아이와 부모가 함께 즐길 수 있도록 설계되어 있기 때문에 속도와 난이도를 자유롭게 조절할 수 있고, 함께 하기 모드에서 원하는 캐릭터를 선택해 온 가족이 함께 즐기는 것이 가능하다. 또한 게임을 하고 난 후 적립되는 당근을 모아 영어 단어 플래시카드로 교환할 수도 있다. 사물, 동물, 특별 카드 등 총 100종으로 구성돼 게임 후 쉽고 재미있는 영어 학습이 가능케 했다.

이번 론칭을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도 마련돼 있다. 내달 15일까지 ‘리듬파티 For Kakao’ 를 다운로드 받아 설치한 모든 고객은 유아동 빔 프로젝터 ‘드림큐브’ 선물 이벤트에 자동 응모된다. 온라인 도서몰 삼성북스의 ‘100만원 상품권’을 받을 수 있는 스페셜 이벤트도 진행한다. 친구 40명을 초대한 사용자에 한해 자동 응모 되며, 당첨자는 추첨을 통해 선정한다.

‘리듬파티 for Kakao’는 구글 플레이스토어와 애플 앱스토어, 카카오 게임하기를 통해 만나 볼 수 있다.

한경닷컴 게임톡 pnet21@naver.com

저작권자 © 게임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