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HN 엔터테인먼트 한게임에서 서비스하고 엔비어스가 개발한 정통 MMORPG ‘에오스’가 할로윈 데이를 맞아 10월 24일부터 31일까지 ‘할로윈 파티’를 진행한다.

이벤트 기간인 8일동안 3시간 이상 접속하신 모든 이용자들 전원에게 ‘할로윈 특제 호박머리 코사지’를 지급하는 것으로, 누구나 즐길 수 있는 시즌 이벤트이다.

이외에도 할로윈 분위기가 물씬 풍기는 ‘마녀 모자’와 신규 탈 것인 ‘호랑이’도 업데이트 된다. 이용자들의 피드백을 반영해 무한 솔로 던전의 주간 입장 횟수도 7회에서 10회로 상향된다.

특별한 탈 것을 얻을 수 있는 친구 초대 이벤트와 11월 3일까지 진행되는 가을 버프 이벤트도 놓쳐선 안된다. 매일매일 강화 확률, 전장포인트 및 공격력, 방어력 등 다양한 버프로 이용자들의 플레이를 지원할 예정이다.

한편 정통 MMORPG를 표방하는 ‘에오스’는 웰메이드 RPG라는 명성에 걸맞게 이용자들의 꾸준한 사랑으로 점유율을 점차 확대해 나가고 있다. PC방 게임순위(게임트릭스)에서는 처음으로 8위를 기록하며 올해 출시된 온라인 게임 가운데선 유일하게 10위 내에 포진하고 있다.

김준성 엔비어스 대표는 “‘에오스’를 사랑하는 이용자분들의 변함없는 사랑에 힘입어, 지난 주 8번째 신규 서버를 오픈하는 등 보다 쾌적한 플레이를 위해 불철주야 노력하고 있다. 이번 8일간의 할로윈 파티가 스트레스도 풀면서 친구와 함께 재밌게 즐길 수 있는 축제의 장이 되었으면 한다”고 밝혔다.

완성형 MMO ‘에오스’의 업데이트 소식 및 자세한 이벤트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http://eos.hangame.com)에서 확인 가능하다.

한경닷컴 게임톡 황인선 기자 enutty415@gmail.com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SNS 기사보내기
저작권자 © 게임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및 활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