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쓰마스터가 초등학생들의 연산 실력을 객관적으로 확인하고 취약점을 보완할 수 있도록 AI 학습보고서를 업데이트 완료했다. ㈜매쓰마스터가 개발한 AI 학습보고서는 자사의 초등 연산 앱, ‘일프로연산’을 이용하는 학생들 한정으로 누릴 수 있다. 이 AI 학습보고서는 학생들의 연산 학습 데이터를 기반으로 각자의 연산 실력을 체계적으로 분석한 개인 맞춤형 보고서이다. ‘일프로연산’ 회원정보에 학부모 연락처를 입력하면, 보고서가 카카오톡으로 매달 1일 자동 전송된다. 전송된 AI 학습보고서 링크를 클릭하여 학생들의 학습 상태를 손쉽게 확인할 수 있다.

AI가 매일 하루 20만명의 학습 데이터를 체계적으로 분석한다. AI 인공 지능을 통해, 자녀의 연산 실력 강점과 취약점을 단원 별로 전국 단위 등급을 통해 구체적으로 확인할 수 있다. 자녀들의 학습 상태를 매일 점검하기 어려움은 모든 학부모들이 당면한 과제일 것이다. AI 학습보고서는 이들이 당면한 어려움을 극복하고, 자녀들의 취약한 단원을 보완하여 빠르게 연산 실력을 향상시킬 수 있는 효과적인 수단이 되어줄 것으로 기대된다.

현재 전국의 학교 30군데, 학원 2000군데 이상의 교육 기관에서 ㈜매쓰마스터의 ‘일프로연산’ 서비스를 이용하고 있다. ㈜매쓰마스터는 자사의 초등 연산 앱, ‘일프로연산’ 내부에서는 학생들 각각이 연산 실력 상위 몇%에 해당하는가를 상세히 분석해주어, 학생들의 학습 의지를 북돋아준다. 또한 ㈜매쓰마스터 관계자는 “앞으로도 학부모들의 정확하고 편리한 자녀 학습 관리를 위해 다양한 서비스들을 꾸준히 업데이트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현재, 일프로연산은 앱 설치 후, 당일 포함 3일동안 모든 콘텐츠를 무료로 체험할 수 있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게임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