초등학생들이 10분 이내로 최대의 집중력을 발휘해 수학 개념을 효과적으로 이해하도록, ㈜매쓰마스터가 ‘일프로연산’에 개념영상 업데이트를 완료했다. 이 개념영상은 아이들이 좋아할 만한 캐릭터들이 선생님을 대체하여 수학 개념을 흥미롭게 설명해준다. 아이들의 눈높이에 맞춰 재미있게 구성된 개념영상은 업데이트와 동시에 ‘일프로연산’을 이용하는 학생들과 학부모들 사이에서 큰 호평을 얻었다. “경직된 학습이 아닌, 최신 트렌드에 맞춰 아이들이 즐거운 학습 환경을 누릴 수 있도록 했기에 가능한 결과이다”라고 ㈜매쓰마스터 관계자는 설명했다.

개념영상은 재미 요소 첨가 뿐만 아니라, 수학 개념과 관련한 실생활 스토리를 통해 수학이 어떻게 사용되는지를 알려주어 아이들이 수학 개념을 제대로 익힐 수 있도록 돕는다. 이 업데이트는 신학기를 맞이한 초등학생 학부모들의 든든한 지원군이 될 것으로 기대된다.

㈜매쓰마스터의 ‘일프로연산’은 연산 무한 반복학습 시스템과 아이들의 연산 실력을 체계적으로 분석해주는 AI 기술이 돋보이는 초등 연산 어플이다. ‘일프로연산’ 내부에서는 수학 상위 1% 도전 서비스를 제공하여, 아이들의 승부욕을 자극해서 수학 학습에 대한 끊임없는 도전 의지를 불태운다. 이때 모션, 효과음, 아바타 등 게임 요소가 주는 흥미로움이 더해져서, 아이들의 학습 몰입감을 최대치로 형성시켜 준다. 아이들의 이목을 끄는 게임 형식을 통해 학습 의지를 강하게 형성시켜주는 ‘일프로연산’은 스마트 학습의 이점을 고스란히 보여준다고 말할 수 있다.

현재 30개 학교, 2000개 이상의 학원에서 ㈜매쓰마스터의 ‘일프로연산’ 서비스를 이용한다. ㈜매쓰마스터는 자사의 초등 연산 앱, ‘일프로연산’의 다양한 연산 콘텐츠들을 통해 초등학생들이 일찍이 수포자의 늪에 빠지지 않도록 철저히 방지하고 있다. ‘일프로연산’은 앞으로도 계속해서 초등학생들에게 수학에 대한 흥미를 자극하여 탄탄한 수학 기초와 완벽한 수학 실력을 형성할 수 있도록 동기 부여해줄 것으로 전망된다. ㈜매쓰마스터가 끊임없이 업데이트 중인 ‘일프로연산’의 다양한 연산 콘텐츠들은 앱 스토어 혹은 플레이스토어에서 ‘일프로연산’ 앱 설치 후,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게임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