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정대 여름휴가는 달라도 너무 달라' 이벤트 실시

㈜엑스엘게임즈(대표 송재경)의 Dynamic MMORPG 아키에이지(www.ArcheAge.com)가 원정대의 여름휴가를 지원하는 힐링 캠페인 시즌 2 “원정대 여름휴가는 달라도 너무 달라” 이벤트를 연다.
여름휴가 시즌을 맞아 아키에이지의 길드를 칭하는 ‘원정대’의 화합과 친목을 위해, 엑스엘게임즈에서 휴가 장소 제공과 함께 휴가기간의 추억을 영상으로 제작해 선물할 예정이다. 최종 선정될 원정대는 총 6개로 강원도 평창과 안면도, 거제도에 있는 펜션에서 여름휴가를 보낼 수 있다.
응모기간은 7월 3일(수)부터 7월 15일(월)까지며, 이벤트 신청을 위해서는 아키에이지 공식홈페이지 열린게시판에서 ’힐링캠페인’ 태그를 걸고 사연을 작성하면 된다.
엑스엘게임즈이해녕 커뮤니티 사업팀장은 “끈끈한 커뮤니티를 지향하는 아키에이지가 원정대원 간의 즐거운 추억을 위한 이벤트를 마련했다”며 “이번 이벤트를 통해 게임 안에서는 물론, 밖에서도 특별한 인연을 맺어 나가는 좋은 기회가 되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7월 3일(수)부터 대규모 업데이트와 무료접속 서비스를 시행한 아키에이지는 원정대 휴가지원 이벤트를 포함한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더욱 자세한 내용은 아키에이지 공식 홈페이지(www.ArcheAge.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경닷컴 게임톡 박명기 기자 pnet21@naver.com

저작권자 © 게임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