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년 ‘제노니아 시리즈’ 노하우 총망라 올해 안 출시 예정

게임빌이 대작 게임을 선보일 예정이다.

게임빌(대표 송병준, www.gamevil.com)은 현재 자사의 간판 게임 ‘제노니아 시리즈’를 이용한 ‘(가칭)제노니아 온라인’을 제작 중인 것으로 알려졌다.

수 년 간 한국을 뛰어넘어 글로벌 시장에서도 빅히트를 치고 있는 유명 시리즈 브랜드가 모바일 전용 풀 네트워크 게임으로 탄생하는 만큼 업계의 이목이 집중된다. 더욱이 한국 모바일 RPG 브랜드 중에서 ‘제노니아 시리즈’처럼 동양과 서양에서 동시에 히트를 친 사례가 드물기 때문에 관심이 쏠린다.

풀 네트워크 MORPG로 출시될 가칭 ‘제노니아 시리즈’는 6년 간 5종을 선보이며 국내·외 오픈 마켓을 대표해 온 글로벌 히트작이다. 이 글로벌 4000만 다운로드에 육박하고 있는 시리즈의 노하우가 총망라될 전망이다.

게임빌은 최근의 모바일 환경이 초고속, 안정적인 단계로 접어들고 있는 상황인 만큼 자사의 대표적인 글로벌 흥행 RPG 브랜드에 역대 최대의 기술력을 쏟아 부어 세계 최고 수준의 MORPG로 만든다는 계획이다.

특히 이 게임에는 모바일로 즐길 다양한 실시간 플레이 요소가 탑재되어 전 세계 시장 장악을 예고하고 있다.

이 게임은 연내 출시될 예정이며, 최근 전 세계에서 큰 호응을 얻고 있는 ‘다크어벤저’에 이어 MORPG 시장 선점을 확고히 할 것으로 보인다.

한경닷컴 게임톡 박명기 기자 pnet21@naver.com
 

관련기사

저작권자 © 게임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