행운번호 입력하면 ‘천사 캐릭터’, ‘구름 스킨 주무기’ 아이템 등 전원 증정

㈜넥슨(대표 서민)은 1일게임하이㈜(대표 김정준)가 개발한 대한민국 NO.1 FPS 게임 ‘서든어택’에서 한국 코카-콜라사의 ‘퓨즈티(FUZE Tea)’와 함께 푸짐한 아이템을 제공하는 제휴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벤트는 8월 31일까지 진행되며 천사 캐릭터가 디자인된 ‘서든어택퓨즈티’를 구매한 후 캔 뚜껑 속 행운번호를 서든어택 공식 홈페이지에 입력하는 방식이다.이벤트에 참여한 모든 유저에게는 ‘천사 캐릭터’와‘AK47(IS) Cloud’, ‘TRG21(IS) Cloud’, ‘Rose Knife’ 등 인기 주무기 1종을 최대 30일까지 제공하며 추가로‘퓨즈티 수류탄’ 아이템을 지급하는 등푸짐한 선물을 제공한다.

이와 함께, 퓨즈티 공식 홈페이지(www.fuze-tea.co.kr)에서 퓨즈티 관련 퀴즈를 풀고 정답코드를 서든어택 홈페이지에 입력하면‘즉시리스폰’ 아이템을 추가 지급한다.

한편, 넥슨은 퓨즈티가 메인 스폰서로 참여한 ‘퓨즈티서든어택 2013 섬머챔피언스리그’를 성황리에 진행 중으로, 경기는 매주 월요일 오후 6시 10분 곰TV를 통해서 생중계되며, 모든 현장 관람객에게 퓨즈티를 무료로 나누어주는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서든어택 퓨즈티 이벤트 및 퓨즈티서든어택 2013 섬머챔피언스리그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서든어택 홈페이지(http://sa.nexon.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경닷컴 게임톡 이상은 기자 lipgay1030@gmail.com

저작권자 © 게임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