퍼펙트스톰 5차 ‘투시경검사와 저격수’ 업데이트

▲ 서든어택 대규모 업데이트 퍼펙트스톰 5차 '투시경검사와 저격수'
[게임톡] ㈜넥슨(대표 서민)은 게임하이㈜(대표 김정준)가 개발한 대한민국 NO.1 FPS 게임 ‘서든어택’에서 대규모 업데이트인 ‘퍼펙트스톰’의 마지막 업데이트 ‘투시경검사와 저격수’를 15일 추가하고 기념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칼전맵인 ‘다크나이프’와 저격맵인 ‘카운터블로’가 새롭게 추가된다.

‘다크나이프’는 암흑의 도시를 배경으로 잘 보이지 않는 상대를 찾아 교전을 벌이는 맵으로, 기존에는 느낄 수 없는 박진감 넘치는 게임 플레이를 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함께 도입된 ‘카운터블로’는 스나이퍼 전용 신규 맵으로, 스나이퍼를 즐겨하는 유저들의 다양한 의견을 반영해 제작한 것이 큰 특징이다.

또한 인기 그룹 ‘빅뱅’의 컴백을 기념해 게임 내 도입돼 있는 ‘빅뱅’ 캐릭터가 완전히 새로운 모습으로 개편되며, 이들의 목소리를 들을 수 있는 라디오 메시지도 새롭게 추가됐다.

▲ 새로 추가된 '빅뱅' 캐릭터
넥슨은 이번 업데이트를 기념해 3월 15일부터 4월 5일까지 이벤트를 실시, 해당 기간 동안 ‘서든어택’에 접속하면 다양한 아이템 지급과 함께 빙고판의 번호를 제공하고 빙고판을 모두 맞추면 ‘대박포인트상자’, ‘데빌무기(AK,TRG-21)상자’ 등 다양한 게임 아이템을 선물한다.

또한 신규 유저 및 휴면 유저들이 접속할 경우 ‘AK-47’, ‘TRG-21’ 7일권 아이템을 지급하고, 해당 유저들이 추천인을 작성하면 추천인에게도 ‘대박포인트상자’를 선물한다. 마지막으로 이벤트 기간 동안 신규 클랜 생성시 차감되는 포인트도 50% 할인 혜택이 적용된다.

넥슨은 ‘서든어택’에서 지난 해 11월부터 새로운 맵과 모드, 신규 캐릭터와 UI개편 등 게임 모든 부분에 새로운 변화를 도입한 겨울 대규모 업데이트 ‘퍼펙트스톰’을 실시해 3년 만에 PC방 점유율 1위(게임트릭스 기준)를 탈환하는 등 다시 한 번 높은 인기를 얻고 있다.

업데이트 및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넥슨 ‘서든어택’ 홈페이지(http://sa.nexon.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게임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