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기발랄한 매력 가진 ‘여신돌’ 헬로비너스, ‘라임 오딧세이’에 모델에 적격

다음커뮤니케이션(대표 최세훈)은 싸이칸엔터테인먼트(대표 김상근)에서 개발한 ‘라임 오딧세이 : 모험의 시작’(이하 라임 오딧세이)의 홍보 모델로 인기 걸그룹 ‘헬로비너스’를 발탁했다고 27일 발표했다.

‘실력파’ 아이돌 그룹으로 유명세를 타고 있는 헬로비너스는 최근 단독 콘서트를 여는 등 여타 아이돌 그룹과는 차별화된 활동으로 인기를 얻고 있는 6인조 걸그룹이다.

다음 관계자는 헬로비너스의 생기발랄한 매력과 ‘라임 오딧세이’의 모험 가득한 게임 컨셉이 잘 어우러져 모델로 선정했다고 밝히며, ‘라임 오딧세이’의 광고와 각종 프로모션을 통해 헬로비너스의 새로운 매력을 만날 수 있을 것이라고 전했다.

‘라임 오딧세이’는 일본 유명 일러스트레이터 ‘하캉’의 원화를 바탕으로 한 밝고 쾌활한 그래픽과 통쾌한 액션의 MMORPG이다. 짜릿한 전투와 아기자기한 생활형 콘텐츠를 갖추고 있으며, 밝고 따뜻한 느낌의 그래픽을 바탕으로 서정적인 분위기가 어우러져 남녀노소 누구라도 쉽게 접근할 수 있는 게임이다.

‘라임 오딧세이’는 지난 5월 22일 진행된 파이널 테스트를 통해 많은 게이머들에게 호평 받은 바 있다. 특히 10대 후반~20대 초반의 여학생이 전체 접속자 가운데 40%를 차지해, 예쁘고 아기자기한 캐주얼 게임의 명맥을 이어갈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다음은 오늘 오후 헬로비너스를 모델로 한 ‘라임 오딧세이’ 티저 사이트를 열고 오픈 베타 프로모션을 시작할 예정이다. 자세한 내용은 다음 ‘라임 오딧세이’ 홈페이지(http://lime.daum.net)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경닷컴 게임톡 이상은 기자 lipgay1030@gmail.com

 

저작권자 © 게임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