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버블파이터‘ 게임 내에 ‘컴뱃암즈’의 ‘정크플리’ 맵 구현

㈜넥슨(대표 서민)은 27일 자사의 인기 캐주얼 온라인 게임 ‘크레이지슈팅 버블파이터(이하 버블파이터)’에 자사에서 서비스 중인 FPS게임 ‘컴뱃암즈’의 인기 맵인 ‘정크플리’ 맵을 업데이트하고, 관련한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번에 업데이트된 ‘정크플리’ 맵은 다양한 전략과 함께 호쾌한 전투를 펼칠 수 있는 ‘컴뱃암즈’ 최고의 인기 맵으로, 초보 유저들도 맵에 쉽게 적응할 수 있어, ‘버블파이터’ 유저들도 어려움 없이 재미있게 즐길 수 있다. 7월 중 ‘오일릭’ 맵도 추가될 예정이다.

넥슨은 이를 기념해, ‘정크플리’ 맵에서 게임을 플레이하는 전 유저를 대상으로 ‘버블파이터’에서 사용 가능한 실사형 밀리터리 무기 2종(‘V-Comp 87 샷건 HC’, ‘PSG-1 스나이퍼 HC’)을 무작위로 제공하고, 상점에서 구매할 수 없는 특별 아이템인 ‘슈페리얼 파워팩’ 아이템을 비롯해 각종 캐시 아이템을 7월 10일까지 무료로 증정한다.

또, 같은 기간 동안 특정 시간에 게임에 접속해 플레이하는 모든 유저에게 한 판 플레이 시마다 ‘모나’ 아이템을 3개씩 지급하고, ‘모나’ 아이템 5개를 모아 게임 내 ‘로미’ NPC(Non Playable Character, 보조캐릭터)에게 가져올 경우, ‘엘리스 홍화 망치’, ‘슈팅스타 라이플 HC’, ‘신비한 인어 HC’ 등 다양한 게임 아이템과 교환해준다.

한편, 넥슨은 지난 3월부터 ‘버블파이터’ 게임 내에 자사의 인기 FPS 게임 ‘서든어택’의 맵 5종(‘웨어하우스’, ‘A보급창고’, ‘프로방스’, ‘몽키가든’, ‘크로스카운터), ‘카운터스트라이크 온라인’의 맵 2종(‘더스트2’, ‘이탈리아’)을 선보이며, ‘버블파이터’ 유저들에게 계속해 색다른 재미를 선사하고 있다.

‘버블파이터’는 ‘다오’, ‘배찌’ 등 대중들에게 친숙한 넥슨의 대표 캐릭터들이 총출동해 물총싸움으로 실력을 겨루는 캐주얼 게임으로, 상대를 물방울에 가두는 ‘버블 시스템’과 방울에 갇힌 팀원을 구해주는 ‘헬프 시스템’ 등 참신한 재미요소를 두루 갖춰 많은 유저들로부터 꾸준한 인기를 얻고 있다.

‘버블파이터’ 게임 및 이벤트와 관련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버블파이터’ 공식 홈페이지(bf.nexon.com)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경닷컴 게임톡 박명기 기자 pnet21@naver.com

저작권자 © 게임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