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M이반장의 24시 마트에서 에이서 탭북과 아이패드 미니에 응모하라!

㈜엘엔케이로직코리아(대표 남택원, 이하 엘엔케이)가 개발하고 서비스하는 슈팅 RPG ‘거울전쟁-신성부활’(이하 거울전쟁)에서는 6월 27일(목) 진행될 마지막 세력 악령군 업데이트에 맞춰 다양한 이벤트를 마련했다.

우선 거울전쟁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회원가입하는 신규 고객 선착순 5000명에게 아티팩트와 유료 아이템을 구매할 수 있는 캐시 ‘당근’이 제공된다. 그리고 빠른 레벨업과 효과적인 아이템 파밍을 돕기 위해 평일에는 지정된 한가지 진영이, 주말에는 모든 진영의 플레이 시 아이템 드롭율이 상승하는 ‘특별한 요일에는 드롭율 200%’ 이벤트가 진행된다.

또한 신규 캐릭터를 생성하여 레벨업 하거나 출석체크 이벤트에 참여하면서 얻을 수 있는 마트코인을 이용해 게임 내 아이템으로 교환 혹은 ‘에이서 탭북’, ‘아이패드 미니’ 등의 경품에 응모할 수 있는 GM 이반장의 24시 마트가 8월 1일(목)까지 운영된다.

이 외에도 다음 채널링을 기념한 다음 캐시 지급과 신규 캐릭터 지원 이벤트가 마련되어 있으며, 6월 27일(목)부터 7월 11일(목)까지 2주간 유료 아이템을 구매하는 모든 고객을 대상으로 구매 금액을 당근으로 돌려주는 ‘무조건 캐쉬백!’이 실시될 예정이다.

한편, 거울전쟁 공식 페이스북과 트위터에서는 현재 거울전쟁 4행시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으며, 악령군 업데이트를 기념하여 홍보영상을 공유(리트윗)하면 추첨을 통해 문화상품권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준비되어 있다. 자세한 내용은 27일 오픈되는 거울전쟁 공식 홈페이지(http://www.mirrorwar.co.kr) 내 이벤트 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경닷컴 게임톡 이상은 기자 lipgay1030@gmail.com

저작권자 © 게임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