듀얼포지션-투수 특화 구종 추가 혁신적 업데이트

▲ '마구마구' 시즌 5 업데이트 예고
[게임톡] '마구마구' 가 확 바뀌어 돌아온다.

CJ E&M 넷마블(이하 넷마블,부문대표 조영기,www.netmarble.net)은 자사가 서비스하고 애니파크(대표 김홍규)가 개발한 국내 넘버원 온라인 야구게임 '마구마구'가 3월말 혁신적 변화가 담긴 시즌5 업데이트를 단행한다고 15일 밝혔다.

이번 시즌5 업데이트에는 기존 온라인 야구게임에서는 볼 수 없었던 파격적인 업데이트가 포함될 전망이라 이용자들의 관심이 고조되고 있다.

넷마블은 국내 야구게임 최초로 한 장의 선수카드로 듀얼 포지션을 수행할 수 있는 ‘듀얼 포지션’ 시스템과 투수별로 특화된 구종을 추가한 ‘구종 시스템의 변화’ 등 2가지를 핵심으로 하는 업데이트를 오는 28일 진행할 예정이다.

넷마블 지종민 본부장은 “서비스 6주년을 맞는 올 해를 기점으로「마구마구」는 혁신적 변화를 이뤄갈 것이며 이용자들이 만족할 수 있는 업데이트를 지속적으로 진행할 것”이라며 "이번 시즌5 업데이트를 통해 기존 온라인 야구게임 이용자들이 경험해보지 못한 새로운 ‘마구마구’의 모습을 볼 수 있을 것”이라고 자신감을 표출했다.

넷마블은 이 2가지 혁명이 포함된 '마구마구'시즌5 업데이트의 핵심내용을 16일(금)부터 '마구마구'의 공식 홈페이지(http://www.ma9.com)를 통해 사전 공개하고 28일(수) 업데이트를 단행할 계획이다.

한편, ‘마구마구’는 2006년 서비스를 시작해 올 해 6월로 서비스 6주년을 맞는 국내 넘버원 온라인 야구게임으로 누적 회원수만 800만명에 달한다.
 

저작권자 © 게임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