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성부‘윈윈’, 강력한 우승후보 ‘크레이지포유’ 꺾고 4강 진출 성공

㈜넥슨(대표 서민)은 24일(월) 서울 삼성동 곰TV 스튜디오에서 열린 ‘퓨즈티서든어택 2013 섬머챔피언스리그’8강 2회차 경기에서여성부‘윈윈(win^win)’과 일반부 ‘갈라클랜(galaclan)’이 4강에 진출했다고 밝혔다.

여성부 경기에서는 윈윈이강력한 우승후보‘크레이지포유(crazy4u)’를 상대로 예상을 뒤엎는 접전을 펼쳤다.1세트 초반 윈윈은 크레이지포유 스나이퍼황경의 선수의 연속 공격 활약에 밀려 세 라운드를 내주었지만, 집중력을 되찾은 후반스나이퍼 김예지, 설유리 두 선수의 맹공을 앞세워 골든라운드 끝에 6대 5로 승리했다.

이어진 2세트, 동점 상황이 계속되며 두 팀이 팽팽하게 맞선 가운데 크레이지포유가 라이플 박정연 선수를 중심으로 관록의 팀플레이를 선보이며 두 번째 세트를 차지해 승부를 원점으로 돌렸다. 하지만 3세트에서윈윈이다시 한 번 빠른 몸놀림과 공격적인 플레이로 크레이지포유를 압박했고 마지막 역전 위기까지 막아내며 6대 4로 경기를 마무리, 4강 진출 티켓을 거머쥐었다.

일반부에서는 갈라클랜과‘리썬즈(resun’z)’의 경기가 이어졌다.초반 리썬즈의 압박 공격에 일방적으로 밀린 갈라클랜은 무려 1대 6의 점수차로 첫 번째 세트를 내줬지만 이어진 2세트부터 경기를 완전히 뒤집었다.

2세트 1라운드부터갈라클랜은스나이퍼박바울, 라이플 김영모 선수의 발빠른 공격을 앞세워 6대 1 승리를 확보했고 마지막 3세트 경기 중반 낙사(落死) 실책에도 불구하고 이를 만회하기 위해더욱 날카로운 저격과 수비 전략을 펼쳐 결국 6대 3으로 승리, 4강 대열에 합류했다.

오는 7월 1일(월)에는 여성부‘인트로스펙션(introspection)'과 '앳모스피어(atmosphere..)', 일반부 '인트로스펙션(introspection)'과 '울산클랜(UlsaN_ClaN)'의 8강전 세 번째 경기가 펼쳐질 예정이다.

퓨즈티서든어택 2013 섬머챔피언스리그는 매주 월요일 오후 6시 10분 곰TV를 통해서 생중계되며, 경기는 다음 tv팟, 아프리카 TV, pooq(푹)에서도 PC와 스마트폰, 태블릿PC를 통해 시청할 수 있다.

퓨즈티서든어택 2013 섬머챔피언스리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넥슨서든어택 홈페이지(http://sa.nexon.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경닷컴 게임톡 이상은 기자 lipgay1030@gmail.com

저작권자 © 게임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