9개의 캐릭터를 배치해 배틀 가능, 캐릭터 수집과 합성으로 더 큰 재미

다음-모바게를 운영하고 있는 다음커뮤니케이션(www.daum.net)과 DeNA(dena.com)는 모바일 소셜 게임 ‘도트 히어로즈’의 안드로이드와 iOS 버전을 25일 출시했다.

‘도트 히어로즈’는 도트로 구성된 그래픽을 가진 RPG(역할수행게임)으로, 도트 게임만이 보여줄 수 있는 특유의 향수와 독특한 게임성을 가졌다. 특히 원근감과 역동성을 살려 제작된 도트형 캐릭터들을 통해 색다른 생동감을 느낄 수 있다.

게이머는 3x3의 덱에 9개의 캐릭터를 배치해 배틀을 진행할 수 있으며, 보유한 캐릭터의 능력치와 스킬을 활용해 전략적인 전투를 이끌 수 있다. 또 캐릭터를 수집해 합성과 진화를 하면서 더욱 강력하고 화려한 덱을 만들어나갈 수 있다.

DeNA 최고게임전략책임자인 켄지 코바야시는 “‘도트 히어로즈’는 8비트의 그래픽으로 제작되어 독특한 복고적 이미지를 제공함과 동시에 퀘스트, 보스전, PVP, 팀 편성, 캐릭터 진화 등 다양한 게임적 재미요소를 갖추고 있다”며 “‘도트 히어로즈’를 한글판으로 정식 출시함으로서 한국 게임 유저들에게도 색다른 감성의 판타지 어드벤처 게임을 제공할 수 있게 되어 기쁘다”고 밝혔다.

‘도트 히어로즈’에 대한 더 자세한 내용은 다음-모바게 도트히어로즈 공식 페이스북 페이지(https://www.facebook.com/DOT.Heroes)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경닷컴 게임톡 이상은 기자 lipgay1030@gmail.com

저작권자 © 게임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