엠게임, 신규 콘텐츠 추가 및 업데이트로 다양한 혜택 제공

[게임톡] 글로벌 게임 포털 엠게임(www.mgame.com, 대표 권이형)은 자사가 서비스하고 ㈜인포렉스(대표 박진)가 개발한 온라인 낚시게임 ‘초괴물낚시’에서 금일(15일) 신규 콘텐츠 업데이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는 아이템 경매장 시스템 및 포인트 상점과 같이 보다 원활한 게임 플레이를 지원하고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기 위한 콘텐츠로 구성되어 있으며, 오픈 초기부터 많은 유저들이 요청해온 의견을 적극 게임 내 반영하는 형태로 마련했다.

먼저, 아이템 경매장 시스템이 새롭게 추가되어 유저들이 게임 내에서 아이템을 자유롭게 거래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이 시스템은 유저 편의성 향상뿐 아니라 게임 내 경제 활동을 촉진시켜 보다 활기찬 게임 환경을 만들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이와 함께 유저들에게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는 신규 콘텐츠도 함께 추가된다. 먼저, 초대물급 이상의 어종을 해체하여 획득한 보물상자를 대회 포인트를 통해 얻은 무쇠열쇠로 오픈하면 다양한 보물 아이템들을 획득할 수 있다. 또한 포인트상점을 추가해 낚시대회를 통해 획득한 포인트로 무쇠 열쇠, 부스터 강화제, 낚시 가방, 체력 보충제 등을 구입할 수 있다.

엠게임 서비스본부 조중철 팀장은 “이번 업데이트는 많은 유저들의 요청을 반영해 편의성과 새로운 재미 요소를 제공하기 위해 마련했다”라며 “향후에도 지속적으로 유저들과 소통하며 함께 진화하는 초괴물낚시의 모습을 보여줄 것을 약속한다”라고 전했다.

한편, ‘초괴물낚시’는 마우스와 키보드의 조작을 통해 실제 물고기를 낚는 듯한 손맛의 전달과 함께 스토리에 따른 퀘스트, 커뮤니티를 즐기는 롤플레잉게임(RPG)의 재미를 제공한다는 평가 속에 성공적인 서비스를 진행 중이다.
 

저작권자 © 게임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