근두운 타고 대한민국 상륙한 손오공의 활약 기대

㈜티플레이코리아(대표 Maggie Su)는 자사의 첫 번째 신작 타이틀 스마트폰 TCG 손오공 미녀를지켜줘(이하 손미지)가 KT 올레마켓을 통해 출시했다고 금일(20일) 밝혔다.

‘손미지’는 서유기 스토리를 배경으로 제작된 섹시코믹판타지 TCG(트레이딩카드게임)로, 서역으로 불경을 구하러 가는 삼장법사, 손오공, 저팔계, 사오정의 좌충우돌 흥미진진한 모험이야기를 바탕으로 TCG 고유의 재미 요소를 게임으로 제작했다.

‘손미지’는 수백장의 카드, 화려한 그래픽, 원활한 네트워크 플레이, 흥미진진한 PvP 던전, 1000개가 넘는 방대한 퀘스트, 마법전쟁, 유저간의 보물 쟁탈전, 무신전, 천인 대전 등 다양한 콘텐츠를 특징으로 하고 있다.

특히, 이 게임은 한국 시장에서 흔한 삼국지 스토리 대신 손오공 일행이 서역으로 불경을 찾아 떠나는 여정에서 겪게 되는 81개의 모험담을 1000개가 넘는 퀘스트로 재미있게 풀어 놓았다.

바위에 갇힌 손오공이 어떻게 세상 밖으로 나왔는지에 관한 손오공 탄생 비화, 삼장법사 일행이 불경을 구하러 가는 도중 요괴들과 펼치는 박진감 넘치는 대결, 하늘과 땅 바다의 500명이 넘는 신선들과 마왕이야기 등 마치 서유기 소설과 영화를 보는 듯한 재미있는 시나리오를 제공한다.

티플레이코리아 Joanne Kwon General Manager는 “KT 올레마켓으로 출시하는 손미지는 재미있는 서유기에 등장하는 인물들을 카드로 만날 수 있는 TCG이다”며, “향후 KT올레 마켓 고객님들을 위해 다양한 프로모션도 진행할 예정이니 많은 관심 부탁 드린다”라고 밝혔다.

한경닷컴 게임톡 이상은 기자 lipgay1030@gmail.com

저작권자 © 게임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