깜찍 걸그룹‘타이니지’의 발랄함 묻어나는 뮤직비디오

㈜액토즈소프트(www.actoz.com, 대표 전동해, 이하 액토즈)가 서비스하고, 국내 유명 개발사 아이덴티티게임즈(www.eyedentitygames.com, 대표 전동해)가 개발한 스타일리시 액션 MORPG ‘드래곤네스트’가 국내 최고의 뮤지션들이 참여하고 깜찍걸그룹‘타이니지(Tiny-G, 소속사 :지앤지프로덕션)’가 가창을 맡은 드래곤네스트 2.0 ‘Here We Go’ OST 음원을 최초로 공개했다.

“미니마니모”로 활동한 4인조 걸그룹‘타이니지’는 13일 전격 공개한 ‘드래곤네스트 2.0 왕의귀환 업데이트’를 기념하여 광고모델 겸 OST ‘Here We Go’의 가창 작업에 참여했으며, 특히이하이, 씨스타 등의 곡에 참여한 유명 프로듀서인 ‘로빈’ 씨가 해당 OST의 작사/작곡/편곡 등 모든 제작을 도맡아 화제가 되기도 했다.

프로듀서로빈은“드래곤네스트 2.0 OST ‘Here We Go’는 게임상의 현실과 대중가요의 성격 두 가지를 모두 충족하는 이중성에 초첨을 맞춰 제작했다.”며, “특히, 드래곤네스트 각 클래스별 캐릭터 간의 ‘동료애’를 표현하는데 집중했다. 곡의 성격에 맞게 ‘다같이 화이팅’하는 Here We Go! 를 주요 테마로 하고 있어 신나는 분위기를 느낄 수 있을 것이다”라고 제작 배경에 대한 설명을 덧붙였다.

드래곤네스트 2.0 OST ‘Here We Go’음원은드래곤네스트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바로 확인할 수 있으며, 제작과정을 영상에 담은 뮤직비디오를 함께 공개해 ‘타이니지’ 멤버들의 명랑하고 발랄한 분위기를 엿볼 수 있다.

이와 더불어, 드래곤네스트 2.0 왕의 귀환 신규 BGM 3종이 홈페이지를 통해 함께 공개됐다. 게임음악 전문팀QUESTRO SOUND에서 13중주 현악 오케스트라로 제작하여 웅장함을 더한 BGM 3종은 각각 1) Fluttering Leaves from the Tree of Life (드래곤네스트의 새로운 타이틀 테마) 2) From the New Haven (세인트헤이븐 마을의 배경음악) 3) AnuArendel(아누아렌델 관문의 배경음악) 으로 위풍당당하고 신성한 느낌을 얻을 수 있는 곡들로 드래곤네스트 2.0 업데이트의 완성도를 높여주고 있다.

한편, 지난 13일 공개한 드래곤네스트 2.0 왕의 귀환 업데이트는 만렙 70Lv 확장, 신규 스테이지 추가, 신규 몬스터 추가, 세인트헤이븐의 대변화 등으로 유저들에게 신선하고 즐거움을 선사하고 있으며, 경험치 200% 증정, 70Lv 도달 최초의 24인, 대박크덕이 상점 이벤트 등을 통해 다양한 게임 아이템은 물론 노트북, 아이패드 미니, 문화상품권, 오즈캐시 등을 증정한다.

드래곤네스트 2.0 왕의귀환 대규모 업데이트 및 OST 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드래곤네스트’ 공식 홈페이지(http://dn.happyoz.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경닷컴 게임톡 이상은 기자 lipgay1030@gmail.com

저작권자 © 게임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