계절마다 다른 모습을 보여주는 애완동물, 블리자드 스토어에서 만원에 분양

블리자드 엔터테인먼트는 MORPG 월드 오브 워크래프에서 새로운 애완동물인 '하롱하롱 고대정령'을 출시했다.

하이잘의 아제로스 대륙 수호자들은 고대의 씨앗으로 흉흉하고 검게 그을린 하이잘 산의 산비탈에 생명을 주고 새로운 활력을 불어넣었다. 하지만 대격변의 흉터는 피해가 엄청 났다.

이에 세나리온 의회는 하롱하롱 고대정령을 돌봐주고 아제로스 대륙의 상처를 어루만져줄 훌륭한 영웅들을 모집하게 되었다. 플레이어들은 '하롱하롱 고대정령'을 돌보며 새로운 계절을 맞이 할 때마다 새로운 모습을 보여주는 정령을 볼 수 있다.

▲ 와우의 신규 펫 '하롱하롱 고대정령'
공식 블리자드 스토어(http://kr.blizzard.com/store/details.xml?id=3310001353)에서 구매할 수 있는 이 ‘하롱하롱 고대정령’은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 게임 계정 한 개에 등록할 수 있다. 등록 후에는 해당 계정에 속한 모든 캐릭터 뿐만 아니라, 추후 생성하는 모든 캐릭터가 이용할 수 있다. 가격은 10,000원이다.

 뿐만 아니라 블리자드 스토어를 통해 다양한 탈 것과 게임 내에서 소환할 수 있는 애완동물을 분양 받을 수 있으며, 보다 자세한 정보는 공식 블리자드 스토어(http://kr.blizzard.com/store/index.xml)에서 확인 할 수 있다.

한경닷컴 게임톡 황인선 기자 enutty415@gmail.com

저작권자 © 게임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